해운대,  광안리,  서면,  수영,  대연동,  경성대,  남천동,  남포동,  달맞이

동래,  영도,  기장,  금정,  사상,  송정,  기장,  송도,  구서동,  센텀시티,  범일동

 

총 게시물 9,362건, 최근 1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제임스
지난밤 곱창연탄구이에 빠져서 정신없이 들이 부엇더니 아침에 일어나니 머리가 지끈대고 띵하여서 숙취를 해결하기 위해 인근의 #부산맛집 으로 해장을 하러갑니다. 해장하면 복해장국이나 복지리가 시원한게 최고…
20-02-21
주당
부산에서 갈매기살 하면 난 무조껀 이집이다...깔리는 것들...입가심....소금구이...고기 좋고, 숯불 좋고...가위바위보 해서 집게는 한명이 전담...ㅋ아... 졸맛탱...!!왠만한 소고기 궁디를 주차삘 갈매기살이다..…
20-02-20
미누
센텀 빠리당..센텀에는 빵맛있는곳이 많습니다스페이스단단의 베이커리도좋고 빵빵빵의 빵도좋고 그리고 빠리당도 좋습니다크로와상을 필두로 이미 입소문이 나서 지역주민분들이 몰려서 솔다웃도잘되는곳이죠 마음…
20-02-20
사자왕
부산 송정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랑스런 커플들을 위한 테이블4 참 오래된 지인의 성함이 어느 날 갑자기 카톡리스트에 나타난다, 뒤져 보니 2013년 4월경 만난 이후 서로가 잊어 버리고 있었음을 알 수 있었다,…
20-02-20
바다보며한잔
[용호동 맛집] 돼지갈비 무한 리필-명륜진사갈비가급적이면 프랜차이즈 식당을 잘 가진 않는다. 가더라도 포스팅을 하는 경우가 적다.물론 요즘의 프랜차이즈 식당을 보면 예전처럼 얼렁뚱땅하진 않다. 무조건 저가…
20-02-19
미누
광안리 자매국밥으로 알려져있지만위치나 행정국역이나 이곳은 그냥민락동으로 정의하는게 맞습니다 ㅋ많은 스타일의 돼지국밥집들이 분포되어있는부산에서 쌈장과 고춧가루가 덮힌스타일로 별도의 매니아들에게 사…
20-02-18
비밀이야
예전부터 부산의 지인들이 추천하던 자갈치시장의 김해식당!아구를 이용한 수육, 찜, 탕 등을 파는 곳인데 특히 아구탕이 시원하고 일품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수없이 부산을 오면서도 대부분 숙…
20-02-18
걸신
남천동에 자동차 엔진오일 교체하러 갔다가 아침밥 먹으러 들러본 정원식당.이웃인 봉봉님의 포스팅 보고 점찍어놓은 집인데 드디어 입성.뼈다귀해장국과 선지국밥 사이에서 고민하다 선택은 뼈다귀해장국으로~~요런…
20-02-18
주당
삼오정 지하에 있는 프렌치 내츄럴 와인바...오랜만에 만나는 장지웅 쉪...작은 가게에 라귀올이...장쉐프에게 추천 받은 도멘 필립 반델 레뜨왈 15..버터 당근 볶음...당근 안좋아라하는데 왜 맛있는거냐?호박 뇨끼…
20-02-17
미누
남포동 유노우... 처음 유노우를 방문한게 얼마전 같은데 시간이 참으로 정말로 빠릅니다 이제는 부산 푸디분들이라면 모르는 분이 없는 정말 두유노 유노우? 하는 업장이죠 남포동이라는 지리적 특성으로 개인적으…
20-02-17
걸신
가끔 맛집을 찾다보면 자주 가는 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씩 생각나는 그런 집들이 한두곳 있는데 광안동 원룸촌에 자리잡은 창녕국밥도 최근에 생각이 많이 나는 집중에 한곳이네요.부산의 어느 돼지국밥집처럼 …
20-02-17
사자왕
부산 대신동 일식 맛집 청죽에서 능성어를 미식모임 메뉴로고급진 메뉴로 미식모임을 개최해달라는 ★부산맛집기행★ 회원들의 요청을 받고 고민했었다, 몇 년째 부산지역의 경기는 최악인데다 우한바이러스까지 괴…
20-02-17
제임스
오늘은 땃땃한 부산 까지 내려 왔더니 생각만큼이나 푸근함을 느낄 수가 있더군요. 따스할 시기가 되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바다 근처라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확실하게 추위는 덜 느껴지더군요. 내려가면서 부산동생…
20-02-15
바다보며한잔
[서면 맛집] 돈꽃 피는 집-명품 삼겹살요즘은 음식을 먹을 때 사진을 찍지 않을 때가 왕왕 있지만 웬만하면 사진을 찍는 편이었다.포스팅을 하지 않더래도 그냥 습관적으로 찍는 편이었다. 그런 일이 좋은 것은 내가…
20-02-14
걸신
많은 이웃분들이 이집 점심특선이 은혜롭다고 하여 찾아본 해운대 동백섬횟집.점심특선으로 회덮밥(1인분 1만5천원) 주문하니 챙겨주시던 기본찬중 참 좋아라 하는 고구마줄기볶음.오돌~오돌~ 오이지는 찬물에 밥말…
20-02-13
미누
문현동 김씨네붴..아부라소바가 땡기면늘 찾게되는 공간이데 돌연 휴업에들어갔었죠한달의 휴식기간후다시 재오픈했다는 소식이 들리기에반가운 마음에 가야징 가야징하다가줄안서는 저녁타임으로다가드디어 출동합…
20-02-13
울이삐
수영교차로에서 동방오거리 가는 골목에 있습니다. 수영회국수 옆, 꼼장어집 맞은 편. 단독 건물이라 찾기 쉽습니다. 수영에서 약속 잡으면 대체로 이 골목에서 다 해결하는 것 같습니다. 첫 방문 때 맛있어서 두 번…
20-02-13
걸신
땅값 비싸기로 부산에서 제일인 마린시티에서 장사 잘 되는 집으로 소문난 Ms & Mr 수제 왕돈까스.상호처럼 수제 돈까스가 주메뉴이고 우동과 모밀은 사이드메뉴로 구성된~~반찬은 셀프로 떠올 수 있는 단무지와 깍…
20-02-12
사자왕
부산 참치 맛집 이정태 본참치의 욕지도 생참치회의 풍미지금까지 우리는 냉동 참치를 해동시켜서 먹어 왔다, 미국산, 멕시코산 그리고 스페인산 축양 참치의 내장을 제거한 냉동 상태로 수입된 것들이었다, 전세계…
20-02-12
미누
수영 대만만두... 정식 상호명은대만이지만 대만만두로 알려진 곳이죠초량이나 남산동 혹은 구포까지 가야 맛깔진중식만두를 먹을 수 있는 지라아쉬운분들이 많을텐데 수영에멀리가지 않아도 되는 해결책이 있다는 …
20-02-11
비밀이야
이번 부산 여정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집 중에 하나~자갈치 시장 한쪽 끝 (공영 주차장 건물 뒷쪽)에 위치한 선지국을 파는 가게입니다. 이렇게 포장마차 형식으로 선지국/껍데기/감자탕을 파는 가게들이 쭉 늘어서…
20-02-11
미누
해운대 규우정..이제 벌써 일주년을 훌쩍넘어달맞이길에서 위치를 굳건히 잡은 규우정이죠대표님 인스타에보니 재미난 조리를시도하시길래 오호 궁금한데하고예약넣고 날좋은 토요일 점심오랫만에 해운대로향합니당…
20-02-10
걸신
멀리 초량까지 가지 않아도 맛난 불백을 가까이서 만날 수있는 남천동 초량원조불백.항상 이집에 가면 불백정식과 함께 꼭 주문하게 되는 돼지찌개.숙주나물무침.입맛 돌게 무쳐낸 무채.짭쪼름한 양념과 육즙 머금은…
20-02-10
주당
오랜만에 찾은 스시 시안...먼저 생맥부터 한잔...토마토 마리네이드...청어와 고등어...좋아라하는 고등어...좋아라하는 청어...한달 전 해장까지 될것만 같은 바지락탕...플레이트가 바꼈네...광어...쫀쫀...도미.…
20-02-07
바다보며한잔
[부산 중앙동 맛집] 중앙 모밀-우동과 김초밥추운 겨울이다. 해가 일찍 지는 겨울엔 따뜻한 음식과 함께 하고 싶다.따뜻한 국밥을 먹을까? 시원한 대구탕을 먹을까?이런저런 생각 끝에 우동 한 그릇을 하기로 했다.…
20-02-07
걸신
자주 가서 그런가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부산을 대표하는 스시야로 자리잡고 있다고 생각하는 해운대 마린시티 김형태셰프의 스시연.오늘은 뭘 주실지 기대마땅~^^*먼저 계란찜부터~~겨울철이라 그런가 약간 온도감…
20-02-07
주당
숯불 야키토리가 땡겨서 혼술하러 출동...혼술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공간...아삭 양배추...바삭한 센베...야키토리 나오기 전 주전부리...생맥부터 한잔...목살...아흐.. 맛있다...역시 정성 들여 구워내는 야키…
20-02-06
울이삐
오래간만에 밤마실 입니다. 오로지 이 집 가보려고 나왔습니다. 부산에 잘 없는 스타일입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부평깡통시장 올라가는 길 골목에 있습니다. 참치병장 안쪽. 아무튼 항상 웨이팅 있다고…
20-02-06
미누
용호동 합천국밥집... 물론 이전하기전 그 노포의느낌 때가 훨좋지만 옮기고나서도편차도 적고 여전해서 맑은국밥스타일하면딱 이곳만 찾게됩니다국밥의 최고 조미료는 머겠습니꽈?추위이죠 추우면 국밥맛은 배가되…
20-02-06
걸신
여러 이웃님들께서 전포동에서 유명한 해산물업장인 아키수산에서 오픈했다고 알려주신 로바다 아키.실내는 'ㄷ'자 형태의 카운터로만 구성되어 있는데 손님 앞에선 고기, 생선, 채소 등 다양한 식재료를 …
20-02-06
비밀이야
얼마 전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자의 반, 타의 반으로 해외보다는 국내 지방을 좀 돌아다니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일본도 못가고, 중국도 못가고...유럽가긴 돈이 없고..아무튼 이래저래 부산을 1박을 살짝 …
20-02-05
걸신
부산 돼지국밥계의 이단아, 수영 엄용백 돼지국밥.이제 서울까지 진출했다니 대단혀.기본찬으로 챙겨주시는 마늘, 고추.고기 찍어 먹을 때도 좋고 그냥 국밥에 곁들여 먹어도 좋은 고추지.잘 익은 부추김치와 무김치…
20-02-05
주당
서면 나간 김에 찾아본 국밥집이다...소주 한병 깔 요량으로 수육 대짜로 주문...이집 김치 참 좋구마이...메루치 젓갈향 폴폴 나는 부추무침...2차도 가야 하니 간단하게...대선을 시켰는데 잔은 경쟁사구만...ㅋ비…
20-02-04
미누
남포동.. 동삼정...인스타 피드를 쭉넘기다 재미난 곳이 보이길래 들어가보았더니 오호 이거 예사롭지 않는 기운이 느껴집니다 아기를 데리고 주점에가는건 당연히 안될꺼 같아서 혹시나 하고 물어봤는데 이게 왠걸 …
20-02-04
걸신
따뜻한 겨울 속에 아직도 추위가 죽지않음을 보여주려는지 갑자기 찾아온 기습한파에 생각나는 그곳, 온천장 원조꼬리곰집.다양한 수육과 탕들 중에서도 이집 오면 꼭 먹어야할 꼬리탕으로 주문.잘 삭은 고추지에~~…
20-02-04
사자왕
부산 남천동 맛집 발국수와 완당 전문 ~ 남천동 18번완당남천동 18번완당,2011년 7월 초 우연히 남천동 '남천낙지'에서 낙지볶음밥을 먹고 나오다가 대각선 맞은편에 위치한 '18번완당' 식당을 발견하게 되었다, 학…
20-02-04
미누
서면 썸쏠트.. Somesalt... 잠깐 팝업 식으로 만날수 있었던 거제동 엠프티에서의 음식 ... 워낙 강한 인상을 받었었기에 언제 진짜 본연의 업장을 열려나 늘 궁금했었는데서면에 썸솔트라는 업장을 열었다는 소식이…
20-02-03
바다보며한잔
[동래 맛집] 감자탕의 동래 명가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분들을 알게 되었다. 최근에는 이런 만남이 적지만 길게는 10여 년을 이어지기도 한다.그분들 중 많은 분들이 전에는 음식점을 하지 않다가 전업하면서 음식점…
20-02-03
걸신
인스타 서치하다가 다른 곳에 비해 눈에 띄게 가격이 착한 복집이 보여 찾아본 좌천동 웅복.메뉴판.원래 목적은 참복지리였으나 이날 준비가 되지 않아 꿩대신 닭이라고 까치복으로 주문.마요네즈 드레싱을 곁들인 …
20-02-03
누리아빠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블친 여러분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저 누리아빠입니다. 약 2년동안 블로그 활동을 뜨문뜨문하다고 올해 들어서 다시 시작해볼려고 합니다.&nbs…
20-02-03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