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광안리,  서면,  수영,  대연동,  경성대,  남천동,  남포동,  달맞이

동래,  영도,  기장,  금정,  사상,  송정,  기장,  송도,  구서동,  센텀시티,  범일동

 

총 게시물 2,157건, 최근 2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주당
고급 중식을 표방하는 중국집이다...단무지 얇게 내는 집은 다 맘에 든다...ㅋ목구녕 불나게 만드는 금문고량 58도...송이 샤오마이...찐만두...만두 맛집이다...ㅋ오징어 먹물 군만두...오징어 먹물을 둘러 구워낸.…
20-07-07
나나
해운대 달맞이고개 카페 분위기 맛집 오페라커피콩출장을 가면 맥도날드나 편의점에서 사먹는 커피를 더 많이 마시는것 같지만종종 시간이 애매하게 뜨면 여유있게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는 재미도 있죠…
20-07-06
주당
단골 고기집 옆에 프리미엄 쿠시아게집이 오픈을 해서 예약했다...100% 예약제인 쿠시카이...9명까지 앉을수 있을듯 하니 또 어둠의 모임을? ㅋ쉐프가 알아서 내는 디너 오마카세 하나밖에 없다...예약을 했더니 세…
20-07-06
미누
해운대 시그니엘 차오란 ... 시그니엘이 오픈한다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제일 궁금했던거는 어떤 식업장이 들어설까가제게는 가장 큰 관심사였습니다 맛있는 스시집을 기대도 했지만 중식이 딱 들어오더라구요 초기 …
20-07-06
미누
해운대 민들레밥상...달맞이에 위치한 어머님곗날의 성지중 하나이죠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곳인데 정말로 손맛좋고정식좋고 넓직하고 좋은곳입니다 맛있는 한식이 먹고싶어서 오랫만에 달맞이길로 출동합니다 정식 …
20-07-02
참이술
부산 해운대 해운대시장 부근의 텐동 전문점 타이카텐푸라 TAIGA TEMPURA해장 더 해야하지만, 지인한테 추천받은 곳이라 방문해봤습니다11시반 오픈인데, 할일도 없고 해서 문열기 전에 가서 앞에서 대기여기도 키오…
20-06-29
주당
맛있는 돼지갈비가 먹고 싶을때 방문하는 식당이다...가격이 올랐네...ㅋ초벌해서 내주는 돼지갈비...석쇠에 조금 더 구워주면 된다...달짝지근한 양념간장...파무침도 좋고..간만에 묵으니 졸맛탱이다...ㅎ과하지 …
20-06-26
참이술
부산 해운대 끄트머리 미포항 뒤편 언덕위의 아저씨대구탕부산 가면 대부분 숙소를 해운대에 잡는게, 아침 해장하기 좋은 식당들이 꽤 많아서죠그중에서 아마도 제일 많이 해장하러 찾았던 아저씨대구탕이날도 아침…
20-06-26
참이술
부산 해운대 끄트머리 미포항 뒤편 언덕위의 아저씨대구탕부산 가면 대부분 숙소를 해운대에 잡는게, 아침 해장하기 좋은 식당들이 꽤 많아서죠그중에서 아마도 제일 많이 해장하러 찾았던 아저씨대구탕이날도 아침…
20-06-26
주당
문어 전골로 손님을 끄는 집이다...오랜만에 방문을 했더니 메뉴들이 많아 졌다...기본 찬...한꼬뿌 해야쥐...ㅋ거북손이 있어 한접시 요청...거북손을 닮아 이름이 붙은...조갯살의 단맛과 군소의 스펀지 같은 식감…
20-06-25
미누
해운대 가내수공업식당비토..그렇습니다 2011년 서면에서 시작한 비토가오랜 서면생활를 마무리하고 해운대 해리단길로들어갔습니다 업장의 컨셉은 밀키트와 티를 판매하는 업장인데미맄트 제품들을 비롯한 다양한 …
20-06-22
주당
한자리가 비었다며 오라고 협박을 하는지라...ㅋ목 좀 축이고...언제나 그렇듯 닭알찜부터...대게루를 곁들였다고...문어, 전복, 호두된장을 곁들인 가지...쥐치 사시미와 유비끼...꼬숩은 쥐치간 소스와 같이...국…
20-06-19
걸신
즐겨가던 일본에 못가니 생각나는 음식들이 많은 요즘, 그중 따뜻한 소바 한그릇 생각난 오랜만에 들려본 해운대 무스비.소바와 함께 곁들인 음식으로 주문한 소바마끼(5천원).밥 대신 메밀면을 오이, 당근, 단무지,…
20-06-18
미누
해운대 육화목... 투투시스템~ 소고기2인분 ~ 돼지고기2인분~만족스러운 고기로드인거죠~ 대연동쪽에는 투투시스템을 할수있는곳이 양산박이 있다고하면해운대쪽에서 투투시스템을 할수있는곳하면육화목이 첫빠로 떠…
20-06-15
걸신
날씨가 더워지니 더욱 스시에 대한 열망이 강해져 오랜만에 점심때 찾은 센텀 아오모리.산미돋는 상큼한 토마토샐러드.쫀득~쫀득~ 모찌도후.은근한 훈연향이 좋은 연어.미역과 죽순 콤비가 보여주는 깔끔 시원한 맑…
20-06-12
걸신
맛난 중식을 맛날 수 있는 공간, 부우사안이 프라이빗한 룸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오랜만에 들러봤네요.기본찬으로 나오는 짜사이와 단무지.이틀전 예약해놓은 카오야와 함께할 소스, 좌로부터 해선장 설탕 칠리…
20-06-11
주당
날씨 좋은 어느날 점심 먹으러 방문...들깨막국수를 먹으러 왔지롱...들깨를 퍼 부웠네...ㅋ자박한 육수와 들기름 몇방울, 고운 들깨 가루가 한가득...진득하게 비벼진다...꼬시함 뒤로 단맛이 스물스물... 대구에서…
20-06-08
걸신
짜장면 안먹던 쩡이가 어느새 맛을 들여 이제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어야하는 음식으로 만들어버린 해운대 라호짬뽕.예전엔 음식 나오면 사진 다 찍을 때까지 기다려주던 그녀가 아이 태어나고서 말은 안한지만 얼릉…
20-06-07
걸신
해운대 마린시티의 터줏대감이 되어가는 한우곰탕 전문점 이레옥.오픈 초기에 갔을 때만해도 가격에 비해 그리 큰 인상을 주지 못했는데 지나갈 때마다 손님이 많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들러봤네요.풍경 좋은 …
20-06-05
주당
이젠 스시 카운터 10자리만 한다고...생맥부터 한잔...안주하라고 내준 뼈튀김...와사비 줄기로 만든 쯔께모노... 스시 플레이트도 바꼈다... 연어알을 곁들인 도미알...게살 앙가케 닭알찜...청어알...좋은 축양참…
20-06-02
주당
해운대 좌동 먹자골목에 새벽숯불가든이 문을 열었다...메뉴...방아잎 장아찌 좋다...파무침...따뜻한 잡채...된장찌개...간만에 한라산 소주로...갈비뼈를 뜯어낸 자국이 분명한 오겹살 4인분...두툼한 고기라 굽는…
20-05-28
걸신
기분 꿀꿀한 날, 그분께서 기분전환시켜준다고 데려가준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일식당 사까에 데판야끼.세팅.얇게 슬라이스한 마늘부터 볶아주십니다.잠시 후 풍미 그윽한 고소한 마늘칩 등장.그럼 맥주 한잔 해야…
20-05-28
걸신
해운대에서 맑은 스타일의 돼지국밥을 만날 수 있는 곳, 해운대 온천사거리 근처 범일동 할매국밥.친인척이 운영하는 범일동 할매국밥계열 국밥집과 다르게 범일 할매국밥에서 한달정도 트레이닝 받은 분이 차린 곳…
20-05-26
주당
참복을 토라후구라고 하니 이름 그대로 참복집...런치 코스와 디너 코스가 있고...8시 이후는 단품 주문도 가능하다고...시원한 생맥부터 한잔...쯔께모노...마...아사삭...유비끼...씹는 맛이 좋은 복껍질인데, 개…
20-05-19
주당
무쟈게 반가웠다...ㅎ이집 짬뽕과 매운짬뽕은 빨간 짬뽕이고, 삼선짬뽕은 백짬뽕이다...카운터 자리도 만들었더라...깐풍새우 작은거...탱글한 새우튀김과 매콤한 깐풍소스...탕수육 작은거...부먹으로 나온다...쫀…
20-05-18
걸신
좋아하는 스시야중에 한곳인 해운대 젠스시, 그곳이 지금 변신을 꾀하고 있답니다.오롯한 초여름 날씨에 더워 생맥주 한잔 청하니 챙겨주시던 전갱이뼈튀김.시원하게 들이켜봅니다.이날 계란찜은 게살앙카케가 더해…
20-05-15
울이삐
새벽에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바다수영하고 아침 먹으러 가끔 가는 곳입니다. 해운대 소문난 시장칼국수 오전 8시 오픈인데 조금 더 일찍 연다고 합니다. 오늘 같이 비 오는 날은 최고라능 메뉴 다양합니다. 가격도 적…
20-05-15
걸신
오사카의 명물음식인 쿠시아게를 오마카세로 부산에서 맛볼 수 있는 쿠시309.오랜만에 만난 식우들과 함께 다시 찾아봤네요.세팅.이날 먹을 쿠시아게 오마카세(1인 7만원) 코스가 쭈~욱~~!!!다양한 쿠시아게가 준비…
20-04-29
걸신
부산에서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중에 예약이 가장 어려운 곳, 4월의 쥬가정효.세팅.시작부터 봄을 연상시키군요.살짝 데쳐낸 향긋한 참두릅에 새초름한 가다랑어향이 느껴지는 젤리가 더해진 주꾸미, 그리고 시…
20-04-28
걸신
부산에서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중에 예약이 가장 어려운 곳, 4월의 쥬가정효.세팅.시작부터 봄을 연상시키군요.살짝 데쳐낸 향긋한 참두릅에 새초름한 가다랑어향이 느껴지는 젤리가 더해진 주꾸미, 그리고 시…
20-04-28
주당
좋은 도다리가 들어 왔다고 해서 출동... 전복죽부터 흡입...물김치맛 좋으다...회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3종 세트...샴페인 프레드릭 사바르 아콤플리..셀러링이 아주 맛있게 되었다...때깔 좋은 개불...식감 훌…
20-04-27
주당
좋은 도다리가 들어 왔다고 해서 출동... 전복죽부터 흡입...물김치맛 좋으다...회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3종 세트...샴페인 프레드릭 사바르 아콤플리..셀러링이 아주 맛있게 되었다...때깔 좋은 개불...식감 훌…
20-04-27
비밀이야
1월에 부산에 갔던 이야기~부산에서 올라오는 날 점심, 일행들과 중식을 먹으면서 마무리를 지었는데요,해운대에서 낮에 고량주에 한잔하기로 하고 생각해보다 예전에 신흥관에서 몇번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공…
20-04-26
참이술
가성비훌륭한 해장https://in.naver.com/yjoshjh
20-04-23
주당
어제의 용사들이 다시 뭉쳤다... 베이징덕 세팅...샴페인 뵈브 아 드보 브뤼 라 뀌베 디..목구녕이 찌르르...ㅋ 2일전에 미리 예약해야 하는 베이징 덕...먹기 좋게 장만해서 다시 가져왔다...바삭, 쫄깃한 껍질...…
20-04-14
주당
아주 오랜만에 들린 쿠지라멘...못보던 새식구가 문 앞을 지키고 있더라...ㅎ손님들이 하나씩 가져가는 사장님표 스티커...새끼를 베고 있어 건들지 마란다...ㅋ한가한 주말...이벤트 메뉴를 맛보러 들렸다...근처 …
20-04-13
사자왕
daum 소속 ★부산맛집기행★ 인터넷 카페에서는 2004년부터 회원들이 먹고 마시는 분위기에 봉사활동을 추가하였다, 자선바자회를 개최하여 불우성금을 모금하고 16개 양로원과 보육원에 봉사활동에 지원을 하기 시…
20-04-13
걸신
해운대에서 오리가 생각날 때 찾게 되는 맛소문오리불고기.생오리불고기도 맛있지만 저희는 양념보다는 구이를 좋아해서 생오리소금구이로 주문.기본찬으로 챙겨주시는 샐러드.3색 고추, 당근, 마늘.삼삼하게 무쳤낸…
20-04-07
걸신
한달에 한번씩은 가봐야할 곳인데 자발적 사회적 격리 때문에 자주 못가고 있는 해운대 마린시티 스시연.세팅.재첩이 듬뿍 들어간 계란찜.4가지 전채.살짝 데친 유채나물.부드럽기가 참, 문어조림.이 고소함은 어찌 …
20-04-06
울이삐
전날 과음으로 느즈막히 바다수영 갔습니다. 어찌 새벽 보다 늦은 오전 수온이 더 차네요. 바람까지 더해져서 얼어 죽을 것 같아 얼릉 출수. 덜덜 떨리는 몸을 데우러 소머리국밥 먹으러 갑니다. 해운대 반도보라빌…
20-03-30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