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강릉,  춘천,  횡성,  원주,  동해,  삼척,  주문진,  태백,  정선,  고성,  양양,  인제,  홍천,  영월,  평창,  화천,  양구,  철원 

 

총 게시물 2,050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토마스
원주 소초면 선미네손두부 청국장아침부터 서둘러서 골프라운딩을 위해 영동고속도로를 달린다.원주 치악산 아래 소초면에 있는 파크밸리 cc 골프장으로 가는건데 이번이 두번째 나가는거라 어색하거나 긴장이 되지…
19-09-07
허수자
한주 사이에 연달아 도청방문. 이날은 남춘천역에서 내려 시간이 남아 글을 좀 쓰고가려 했다. 밥도 먹고 차도 마시기엔 시간이 그렇고 해서 원래는 기피하는 카페식사를 한 번 해볼까 하고...간단하게 커피와 베이…
19-09-05
허수자
강원도청 방문. 강원도에 한주 (전통주)갤러리를 세워보려고 동분서주중.남춘천 역앞의 남춘천분식. 메뉴는 이와 같다. 뭘 먹을까 하다가 요즘은 흔치 않게 분식집에서 잡채밥을 하는 것에 눈이 갔다.내부는 이러하…
19-09-04
비밀이야
유튜브 초반의 영상들은 속초 특집으로 쭉 가고 있는데요..아마도 그 마지막이 될 곳은, 양양에 위치한 각두골입니다. https://youtu.be/NFd2JEmlvBw제 블로그나 인스타 보시는 분들이면 다들 아실만한 곳, 각두골인…
19-09-02
페이지
강릉스파게티맛집 톰비스트로에서 한궁창시자 허광 회장님도 함께 강릉에업무차 가신김에 우리에게 정신적 스승이신 엄창섭 시인님을 뵙고 왔다.엄창섭 시인님을 톰비스트로 경포점에서만나니, 늘 용기와 힘을 주신…
19-08-31
토마스
강릉 태백실비식당 한우, 해루 참치, 선풍 해산물 모듬, 해장 라면까지..낮술을 시작으로 해서 마무리 해장 라면까지 깔끔하게 먹고 마시고 전사를 한 날이다.운때가 그럴때가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하루에 몽창 몰아…
19-08-30
비밀이야
속초를 가면 보통 밤에 당근마차에서 술 마시고 숙소에 들어가서 자는 경우가 많은데요..술이 딱 한잔 모자르고 아쉬울 때, 아니면 당근마차의 분위기가 영 마음에 들지 않을때 가게 되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의 유…
19-08-29
허수자
연이 수제버거. 낙산 해변에 거의 유일한 수제버거집. 밥도 먹고 커피 마시며 일도 하려는 입장에서는 이게 가격 부담이 좀 된다. 그래서 이런 곳에서 세트를 시키면 좋다. 여기는 일하는 사람에게 편하게 플러그가 …
19-08-28
아포리아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 곳전복, 성게 전문식당 해녀마을속초입니다. 강원도는 서울에서 그나마 가까운 동해바다로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이며 속초 가볼만한곳이 굉장히 많아서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19-08-28
양배추
동홍천 톨게이트에서 빠져나온 건 인제의 전씨네 막국수를 가기 위함이었어요.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 오전 10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언제고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 기회에 들렸는데 막국수 좀 먹어본 저…
19-08-28
케빈
먹거리마을이번 속초 여행에서 첫번째 방문장소로 선택한 곳은 먹거리마을입니다. 지난 방문 때 만족도가 꽤 높았고 큰형님이 이집을 못가보셔서 이곳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아직은 한산할 줄 알았는…
19-08-28
케빈
속초 동명항에는 특별히 회를 먹으러 가지는 않습니다. 제 스타일과는 좀 달라서인지 속초를 자주 가지만 회를 먹으러는 가지 않게 되더군요. 하지만 이번에는 성게소(우니)가 먹고 싶어서 동명항으로 일행들과 갑니…
19-08-27
비어벨
스타필드고양 <속초코다리냉면 스타필드고양점>속초코다리냉면 본점은 용인시 수지에 있습니다.이미 프랜차이즈가 매우 생긴 곳이지만후기 남긴 적이 없어서 메뉴 기록 차원에서 한 번 남깁니다.#비어벨이다녀…
19-08-26
허수자
양양하면 낙산이 가장 유명한 해변가. 여기에서 밥 한끼 먹기.내부는 이렇게 입식과 좌식 좌석이 반반.가격이 만만치는 않다. 식사는 그렇게 비싸진 않고.찬은 이러함.특색이라면 강원도답게 바지락대신 모시조개가 …
19-08-26
비밀이야
속초에 가면 술 마시러 자주 찾는 술집 중 하나인 당근마차..포장마차 거리에서 동명항으로 이전한 후 접근성은 좋아지고 시설이나 이런건 좋아졌는데,예전에 있던 감성과 느낌이 사라져서 조금은 안타까운 곳인데요…
19-08-26
아포리아
강릉 맛집대게 말고 홍게주문진홍게#강릉주문진 입니다. 우리나라는 잘 아시다시피 삼면이 바다와 닿아 있습니다. 물론 내륙에는 강도 많습니다. 따라서 강이나 바다의 하구에 배가 도착하는 선착장을 그 기능에 따…
19-08-24
비밀이야
유튜브 세번째는 속초편이 계속 이어지는데요,,동해안에 가면 회 한접시 정도는 하고 오는게 보통인데, 어디가서 뭘 먹을지 고민이 되시죠?최선의 선택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취향에 고르게 되는 곳은 동명항!https:…
19-08-22
허수자
강문 옛태광식당에서 간단 저녁.대게+모듬회가 15만원, 이런 메뉴 지난 번엔 없었는데 관광객 대상으로 매출증대에 나선 듯.이 때가 5월인데 지금도 이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다. 생물 대게는 지금 국산은 금어기이고…
19-08-21
허수자
주문진 현지인들의 주도로이자 하이스트리트인 주문로를 따라서 가다보면 눈에 들어오는 카페가 하나 있다. 언젠가 조금 늦은 시간에 갔는데 마감시간 임박이라 퇴각했다가 이번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아아 한잔 …
19-08-20
토마스
강릉 포남동 아바이회국수.은근히 오랜만에 먹으러 간다.내가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스타일의 회국수이기도 하지만 워낙에 밀가루 음식이라면 환장을 하기에 자주 먹으러 가고 싶은 곳인데. 너무 자주 가는것은 희…
19-08-20
허수자
강릉 강문에 위치한 폴앤메리 버거. 강릉에서 유명한 수제버거집 중 하나다.성수기가 아니더라도 식사시간엔 웨이팅 각오하는 곳. 이날은 저녁식사시간에 살짝 못 미치게 갔는데 딱 한 자리가 남아서 운좋게 제시간…
19-08-19
케빈
작년부터 속초를 정말 자주 가는 거 같습니다. 아마도 새로운 학교가 생겨서 그런것도 있지만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는 곳이 속초더군요. 속초,고성,강릉 등등 자주 안갔던 곳들인데 작년부터 참 자주 갑니다.…
19-08-19
비밀이야
오늘은 유튜브 제 2탄, 인제의 미산민박식당입니다. (당분간은 속초 특집 비스무리 하게 갑니다 ㅎㅎ)https://youtu.be/NqtLQaGfW7I제가 아는 우리나라 손두부를 파는 곳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곳!!!강원도의 산 넘고 …
19-08-19
허수자
드루와 커피. 오다가다 보기도 했지만 한 번 더 쳐다보게 된 것은 이 인근 식당을 방문하고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10% 할인을 해준다는 것. 이날은 다른 식당 갔다가 간 게 아니라 할인은 못 받았지만 어쨌든 가봄.…
19-08-17
아포리아
속초 대포항 대포대게회직판장속초입니다. 대포항 인근이에요. 한 여름 피서철에는 속초, 강릉과 같이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은 피하는 편입니다. 이번 방문기도 휴가 절정기에 다녀온 것은 아니고 그보다 조금 앞…
19-08-17
아포리아
막국수로드 인제 남북면옥#막국수로드.... 강원도 인제입니다. 인제, 양구 일대로 여행을 할 때면 늘 설레이는 마음을 감출 수 없습니다. 이 일대에는 가볼 만한 막국수 전문 식당이 여럿 있거 든요. 인제만 하더라…
19-08-15
비밀이야
블로그를 첨 시작한게 2004년 5월 초, 그냥 여행기나 정리하려고 가볍게 시작했다가 식당 이야기를 가볍게 몇개 가볍게 올렸습니다. 심지어 사진도 없이 ㅎㅎ서울에서는 하동관, 지방에서는 속초 중앙시장 인근의 숨…
19-08-15
쏘주파
[광주 광산구 송정동] 동해반점 - 간짜장, 탕수육, 짜장면, 짬뽕 군에 간, 진호의 휴가송정리에 도착하자마자 할머니부터 뵙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숙제부터 하고 마음껏 놀 심산 할머니가 제일 먼저 챙기는 거 "…
19-08-15
케빈
태풍이 달려오는 강릉 자연산 까치복 5마리가 에고 언제 이런 두께의 복어를 만날 수 있을 지? 어장소금 소금 중 최고일 듯.. 이건 또 무엇인지 두께가 후덜덜.. 햄 볶는 불수입니다. 강릉으로 오세요
19-08-14
허수자
병산 근처에 가니 역시 식사는 옹심이 마을로 오게 된다. 엿튼 감자로 만든 음식이면 다 좋거든.옹심이와 감자전을 같이 시키는 게 거의 정석인데 이 집은 시스템이 오묘하다.옹심이집은 감자전을 하지 않고 옆집에…
19-08-13
토마스
강릉 연곡 황토금강식당 콩국수.덥다.그런데 엊그제부터 새벽마다 비가 내리는 통에 조금 덜하다. 하지만 비가 오고 나서 더위가 밀려오니까 확실히 후덥지근하고 습기가 장난 아니다. 이런게 강원도 동해안의 휴양 …
19-08-12
허수자
경포대 포시즌 호텔에 있는 수제버거&펍. 호텔 안에 있어서 접근성이 좀 애매한데 일단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는 장점이 있다.일케 계단을 올라가는 수고가 좀 있는데 그대신 주차는 좀 쉽고(성수기엔 어떨지 모르지…
19-08-12
케빈
옥이네밥상 차가 막힐 것을 예상해서 6시쯤 출발장소에 모인 후 속초를 향해서 달려갑니다. 여행지로의 출발은 언제나 설레이고 즐겁습니다. 아침 식사로 정한 장소는 몇년전 덧글에 어느분께서 추천해 주셨던 백반(…
19-08-12
바카
영월 주천 맛집 / 제천식당 - 강원도의 꼴두국수를 아십니까? 몇주전 영월 법흥계곡 근처의 럭셔리글램핑장 우리두리글램핑에 다녀올때점심식사로 법흥사에서 내려오면 있는 작은 도시인 주천면에서 한끼 식사했던 …
19-08-11
토마스
강릉 포남동 양지가마솥 쌈밥..생선구이가 좋았는데..후다닥 한끼 해결 할 생각으로 다녀온 곳인데..요즘 강릉은 피서철이 피크이기도 한데 무엇보다 더위가 완전 기승이라 매일 같이 점심을 뭐 먹지? 하는게 은근히…
19-08-10
비밀이야
속초에서 아침에 해장을 할때는 춘선네(옥미식당)을 주로 가게되고..낮이나 저녁때 생선탕을 먹으려면 속초생대구를 찾는 경우가 많았는데요..속초생대구가 1인 1탕을 주문해야된다고 해서 (3인이 가서 2인 대구탕+…
19-08-09
레이니
여름에는 시원한 물회, 겨울에는 생대구탕 먹으러 들리는 서초동 속초항뱃머리. 기본찬이 깔리고... 각종 야채와 가자미 세꼬시등 해물을 넣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특물회. 기본 물회에 멍게와 해삼등이 추가되…
19-08-09
허수자
일년 하고도 절반쯤 지나서 다시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방문. 주문진에 Alteractive Market을 열면서 약소하게 커피 메뉴도 하려고 해서 원두는 여기 것을 받아다 쓸까 하는 생각겸 강릉에 왔으니 신고도 할 겸.그 …
19-08-07
양배추
예전에 이집을 찾으려다가 휴가중이어서 다음기회로 미룬적이 있었는데 다시 찾을 기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아주 만족했던 식당이고 영업시간이 독특한 식당이라 이른 오전에 가거나 점심시간쯤 가…
19-08-07
허수자
강릉역에서 KTX나 무궁화로 서울로 오가는 옵션은 빠르고 편리해서 좋다. 역이든 터미널이든 문제는 내부에는 딱히 입맛 당기는 곳이 없다는 것. 강릉역은 서울역과는 비교도 안 되게 작지만 그래도 식당가로 나가려…
19-08-06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