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강릉,  춘천,  횡성,  원주,  동해,  삼척,  주문진,  태백,  정선,  고성,  양양,  인제,  홍천,  영월,  평창,  화천,  양구,  철원 

 

총 게시물 1,942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케빈
동해바다 #1971강릉 여행을 계획합니다. 지방 맛탐방을 계획할때에는 메인 한곳을 꼭 정합니다. 이번 강릉여행의 메인은 예전 주문진에서 맛있게 먹었던 주문진회센터 사장님이 이전하신 곳입니다. 서울에서 가기에 …
19-05-02
페이지
맛집 못찾아 들어갔는데 그 집이 강릉역맛집이더라!경포대에 있는 스카이베이호텔에서근처 맛집들을 검색하다가 거기서 거기라택시를 타고 강릉역 근처로 왔다.택시기사님께 맛집을 추천해 달라고하였더니, 요즘 강…
19-05-02
토마스
생활의달인 출연 강릉 오무라안..내 입맛에 소바는 실망..사람의 입맛은 천차만별..내 입맛도 시시각각으로 변하는것도 사실이다. 전날 술 많이 먹고 난 다음날 해장을 해야 하는데 짬뽕이나 장칼국수 같은 얼큰한게…
19-04-30
케빈
오먹산 속초여행금요일 비 내리는 고속도로를 천천히 달려봅니다. 속초로 향하는 길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차도 안막히고 목표로한 시간에 첫번째 장소에 도착을 합니다. 비가 내려서 살짝 아쉬움이 묻어나지만 한마…
19-04-29
허수자
전국 5대 짬뽕 중 하나라는 강릉 교동짬뽕. 전국구 소문이 나면 으레 그렇듯이 원조 논쟁이 생겨나기 시작. 교동짬뽕 프랜차이즈는 서울에서도 여러 번 가봤는데 프랜차이즈 자체가 여럿인 것 같고, 몇 년 전부터 짬…
19-04-28
허수자
독립서점 하루에 들렀다가 이제 서울 가는 길. 터미널로 가는데 시간이 좀 남으니 자유롭게 떠돌다가 어디 카페에나 들어가서 글을 좀 쓰자는 작정이다.골목길로 누비다보니 제법 걸은 것 같은데 실은 대로로 왔으면…
19-04-26
토마스
강릉 한우 맛집 특수부위 숯불구이 포남동 진고개.집에서도 가깝고..무엇보다 내가 좋아라하는 한우 숯불화로구이에 조건을 거의 90% 부합을 시킨 식당이라 자주 가는 단골집이다.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한우는 숯…
19-04-26
케빈
동막골속초 한달에 한번씩은 방문 하는 거 같습니다. 이번 오먹산 속초 여행은 2박3일의 좀 긴 여행을 떠났습니다. 둘째날 마지막으로 간 곳입니다. 단골식당분들과 함께 했던 이때의 여행...날씨도 좋고 아주 맛나…
19-04-26
케빈
왕바우생고기오먹산 강릉 여행! 아주 맛있었던 사시미와 해산물을 먹고 2차도 관광객들이 거의 안가는 곳으로 갑니다.예약을 하면서 사장님께 와인지참 허락을 받아서 가져갔습니다. 커다란 솥뚜껑에 고기를 구워 먹…
19-04-25
허수자
강릉 시내에서 언제나 줄이 긴 빵집. 바로방이라면 옛날에 프랜차이즈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 로고는 아니고... 당간 옛날 스타일의 빵집인 것은 맞다. 이날도 예외없이 줄. 원래 먹을 때 줄 서는 것 극혐이고 날도 …
19-04-23
허수자
강릉시내 가장 번화가를 걸어본다. 크진 않지만 케리어가 있어서 오래 걸어다닐 것은 아니고, 배도 출출하다. 뭘 먹을까 헤매는 과정이랄까. 카페 테디는 인형테마인 것 같은데, 내 취향은 아니고 입간판에 수제버거…
19-04-22
허수자
주문진 수협사거리 아로니아 물회. 아로니아가 물회에 어울릴 것 같다.하지만 혼밥족의 선택은 이면수 장칼국수. 장칼국수는 낯설지 않은데 이면수라니?여기 은근 관광객도 많이 찾는 곳이다. 평을 보면 푸짐함에 감…
19-04-20
허수자
주문진에서 밥집은 아직 탐험중이지만 그 중에 믿고 가는 곳이 한 곳 생겼다. 바로 이 솔바람 텃골.내부는 평범, 사장님은 친절.홍합밥 정식인데 준수한 찬들과 갓지은 홍합밥에 식혜 후식까지 만족도가 아주 높다. …
19-04-19
케빈
탕형님들과 속초가 아닌 강릉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강릉은 지나가기만 했지 이날 처럼 맛탐방도 하고 여행도 해 본적은 없는 지역입니다. 서울에서 아침일찍 만나서 출발을 합니다. 11시쯤 도착해서 아직 영업을 …
19-04-17
비밀이야
개인적으로 두부를 막 좋아해서 찾아먹고 그런 편은 아닌데요..가끔 강원도에서 먹으면 그 자체로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 곳들이 있습니다. 예전, 지금부터 15년 이상 전에 실로암 메밀국수의 두부가 …
19-04-17
허수자
정순화 황토방 청국장은 원주에 사는 지인 따라 간 곳. 이분도 원주에 사신 지 오래 된 건 아니지만 맛난 집은 잘 찾아다니시는 분인 것으로 생각됨. 명륜미술관을 소개해드렸더니 요긴하게 잘 활용하시는 듯 하고, …
19-04-15
허수자
주문진 시외버스 터미널 건너편의 빵파미유. 애정하는 빵집 중 하나다. 주문진에 빵집이 몇 군데 있고 최근에 또 몇 군데가 생겨나는데 아마도 KTX 개통 이후 늘어나는 관광객이 새로운 빵집 개업의 동력인 듯.이전…
19-04-14
토마스
강릉 교동택지 회포차 선풍..구보타1920, 모리노쿠라 사케 2병 콜키지..일본 여행을 다니면서..예전엔 그닥 일부러 사케 쇼핑을 하는건 안중에도 없었다. 2009년에 오사카 갔을때 1.8리터짜리 잇쇼빙을 아마가사키 …
19-04-13
케빈
상아횟집가족들과 함께 떠난 속초여행! 회를 유난히 좋아하는 주니어2에게 괜찮을 거 같아서 지난 번 방문 후 가족들과 꼭 방문하기로 했던 상아횟집을 예약을 하고 갑니다. 아마도 속초에서 와인마시기에 최적화된 …
19-04-11
허수자
홍천 양조장투어를 도와주시려는 농업기술센터 공무원분과 저녁식사(얻어먹음). 홍천 읍내에서 어딜 갈까 하다가 못 보던 집이 눈에 들어와 들렸다. 마침 부대찌개가 좀 땡기기도 했다.다인부대찌개. 부대찌개집이라…
19-04-05
토마스
강릉 포남동 감천골 생선구이 쌈밥.오래전부터 강릉에서 생선구이 쌈밥집으로는 유명한 식당이다.국내에서 원조 맛집탐험 및 음식 칼럼을 쓰면서 유유자적하던 언론인 백파 홍성유씨도 다녀가고 그랬으니 오죽했으랴…
19-04-01
토마스
강릉 남산공원 벚꽃 구경 갔다가 먹은 남산한우국밥 소머리국밥.2019년 올해는 시작부터 뒤로 자빠져도 코가 깨지는 느낌이다.안좋은 사건이 계속 된다는 얘기인데 일본 가는 날짜를 착각해서 쌩돈을 날리지를 않나.…
19-03-27
토마스
횡성 순한우 본점. 1+한우숯불구이, 한우육회, 한우갈비탕작년 6월에 알프스대영cc 골프 라운딩 마치고 뒷풀이 하러 간 곳인데..그날의 느낌이 좋았다. 그런데 이번 모임에서 3월 정기 라운딩을 알프스대영으로 잡았…
19-03-23
토마스
유명한 강릉맛집 청정갯마을이 중앙동으로 이전을 했네.가오리찜과 꼬막비빔밥.우짠지 교동택지 갈때마다 뭔가 좀 허전하고 이상한 기분이었다.알고보니 청정갯마을이 중앙동 문화의거리 인근으로 이전을 한게 아닌…
19-03-21
허수자
강릉에서 어정거리고 있는데 전화가 왔다. 같이 일하게 될 것 같은 영상 감독님이다. 언제 한 번 얼굴 보고 이야기 할 필요가 있는 분이긴 한데 마침 연대가 맞았달까? 서울 가는 길에 원주에 들러서 뵙기로.저녁을 …
19-03-19
허수자
찬 바람 부는 날 강릉 해변가. 점심은 뭘 먹을까 하다가 우연히 마주친 송정해변막국수로.여긴 인천 살 때 한 번 가본 적이 있었는데 나쁘지 않았던 기억. 당시는 음식을 열심히 공부하러 다니며 먹던 시절은 아니고…
19-03-18
허수자
언젠가부터 한 번은 가보고 싶었던 집이다. 사천은 자주 가는데 여기는 물회가 유명한 곳이고 또 어떠 때는 해장이 필요하고 해서 지나가며 관심은 많았지만 처음 들어간 곳. 71레스토랑인지 혹은 레스토랑71인지.이…
19-03-16
허수자
강릉은 커피의 도시. 안목커피거리가 가장 유명하지만 거긴 이미 '베려버린' 느낌이다. 얼마전에도 갔는데 성수기도 아니지만 사람에 쓸려다니는 느낌이 들 정도.요즘 제일 좋은 곳은 사천이다. 잘 하는 …
19-03-15
토마스
강릉 초당동 단골로 가는 고깃집 솔향숯불구이 가브리살, 돼지생갈비.나만의 단골집은 몇개나 될까..서울 살던 시절에는 수원과 하남 등지까지 포함을 하게 되니까 범위가 상당히 넓어져서 굳이 단골집이 몇개인지를…
19-03-14
나나
춘천 맛집 자가춘장 백년짜장 회영루어쩌다 한번씩은 생각나는게 짜장면, 짜장라면도 좋아하지만단무지 없이 먹어야 하는 짜장면 보다는제대로 볶은 간짜장에 오이채가 들어간게 취향저격 직접 만든 춘장이 들어간 …
19-03-14
토마스
원주 단계동 평창한우마을 봉화산점, 까치둥지 알탕.제천 힐데스하임에서 두번째 필드 라운딩을 마치고 뒷풀이 하러 간 곳이다.미세먼지 장난 아니게 피크를 보이던 날이었는데 이미 예약을 해 논 곳이었다. 부킹 취…
19-03-10
에인트
HAVE NICE DAY 100%순메밀 쟁반막국수,두부전골 유명한 곳 가성비와 재료, 구성과 모든 면에서 좋은 대룡산 막국수지난 연휴의 남자3명의 먹방 여행의 마지막 종착지는 바로 속초에서 돌아오면서 춘천에 들러서 맛본…
19-03-08
에인트
HAVE NICE DAY 가성비 좋은 모듬 생선구이와 봄 도다리 세꼬시 맛보기 속초항에서의 아침식사, 유명한 속초 88생선구이지난 연휴 남자 3명이서 속초와 춘천을 잇는 먹방 여행의 둘째날 아침였습니다. 어딜 가서 아침…
19-03-07
케빈
양지말화로구이가족여행을 다녀오면서 마지막 만찬은 어디로? 가족들에게 질문을 던졌더니 이곳을 원하더군요. 아! 고속도로 타고 가다가 국도로 빠져야하는 곳이지만 저도 좋아하고 가족모두 좋아하는 곳이기에 말 …
19-03-07
케빈
소방울크리스마스 가족여행으로 선택한 곳은 바로 속초!....아점으로 먹은 조림집은 이제 완전히 망가져서 이게 대체 머야? 하는 정도였고...주니어와 내무부가 좋아할 것으로 기대했던 횟집도 만족도가 높지를 못한…
19-03-06
케빈
오먹산 멤버들과 강릉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제가 강릉을 제대로 가본건 이번이 처음인 거 같습니다. 서울은 미세먼지,초미세먼지 아주 나쁨 단계로 하늘은 뿌옇고 길에 나가면 목이 아픈 정도로 심했는데 대관령…
19-03-04
토마스
간만에 강릉 진고개 한우 특수부위 숯불구이에 낮술 한잔 조오타~~1월에 순환 근무 때문에 강원도로 부임 해온 친구님께서 한잔 하시러 오신단다.수원 살던 시절에는 뻔질나게 한잔을 핑계삼아 부어라 마셔라 참 자…
19-03-02
토마스
가성비 좋은 강릉 횟집. 포남동 동해바다#1971강릉 포남동에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 되는 횟집이 생겼다.근데 이걸 횟집이라고 해야 할지 아니면 세미 일식집으로 봐야 할지 그도 저도 아니면 실내 해산물포차로 정…
19-02-26
토마스
강릉 샌드파인cc 입구 가재골한우. 인삼불고기 먹으러 갔는데 반찬 퀄이 너무 좋아 다시 갈 예정.간만에 샌드파인cc 에서 라운딩을 했다.그런데 어제는 근래 들어 최악의 스코어를 기록 한다. 이틀전에 드라이버면 …
19-02-22
케빈
봉브레드가족들과 크리스마스는 속초에서 보내기로 합니다. 날씨도 좋고 따스해서 바다향기로에서 멋진 바닷길을 가족들과 함께 걷고 난 후 콘도로 가기전 한곳에 들러봅니다. 내무부랑 주니어2가 좋아할 거 같은 곳…
19-02-21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