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 대구,  포항,  경주,  안동,  영주,  영천,  상주,  문경,  예천,  경산,  청도,  성주,   구미,  칠곡,  의성,  청송,  영양,  울릉도,  울진,  영덕

경남 : 울산,  창원,  마산,  김해,  진주,  통영봉화,  삼천포,  풍기,  사천밀양,  거제,  의령,  함안,  양산,  하동,  남해,  함양,  산청,  거창

 

총 게시물 210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나나
생활의달인 마늘닭 연팔기 70년 전통 구강춘전국 유일한 중국식 닭요리인 연팔기가 궁금해 김해까지 날잡고 다녀오는 길가는 날이 장날이라고...이전에 판정단으로 연말특집 출연했던생활의달인 피디님이 촬영나오셨…
20-06-18
참이술
부산 남포동 자갈치시장에 위치한 아구수육 아구탕 전문점 김해식당5년전에 와보고 두번째 방문https://yjoshjh.blog.me/220392669588메뉴5년전과 비교해서 많이 오르진 않았네요단촐한 반찬이날도 아구탕 주문야박…
20-06-12
마야
지난주 오랜만에 친구들과 여행도 할 겸 해서 김해 맛집을 다녀왔어요. 두툼한 고기를 14일 동안 숙성해 줘서 육질이 훌륭했던 곳이라 소개해 보려고요. 저희는 참숯 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육담 2고깃집이라는 곳을 …
20-06-06
제임스
오늘은 소중한 만남이 있는 날이기에 김해 내외동 맛집으로 약속장소를 정하였답니다. 처음 만난 자리였지만 맛있는 안주를 매개체를 삼아 미팅을 하였더니 서먹한 감정없이 바로 친근 모드로 진입해서 소주 1/3짝을…
20-06-05
제임스
먼길을 달려도 기대에 부풀어 내려가는 이유가 가성비가 좋은 김해 삼계동 맛집에서 저녁식사를 한다는 설레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오는 음식은 푸짐하기도 하지만 질적으로도 만족도가 아주 높은 곳이기에 종종 …
20-03-31
제임스
오늘 저녁에는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떠오른 #김해내외동맛집 에서 모듬회로 저녁과 함께 반주를 하려고 합니다. 아주 오랫만에 다시 찾았는데도 변함없는 가격과 맛에 반해서 과식을 안할 수가 없게 만들더군요…
20-03-11
제임스
윗지방으로 올라가기 전에 따끈한 음식을 먹어 주려고 내외동 뒷골목을 뒤져 봅니다. 혼밥을 할 수 있는 곳을 알아 보았는데 가장 만만한 것이 아무래도 국밥 종류인 듯 싶더군요. #김해맛집 찾아 배회하다가 발견한…
20-03-04
제임스
김해 삼계동에서 1차로 곱창전골에 술 일잔하고 나서 숙박을 하러 내외동으로 넘어 갔습니다. 이쪽으로 놀러 오면 자주 애용하는 모텔이 있는데 거기까지 가려면 많은 먹거리들이 있어서 수많은 난관을 헤치고 가야 …
20-02-28
제임스
오늘 저녁은 술한잔 때리기 위해서 #김해삼계동맛집 에서 모듬회를 먹고 2차로 주변에서 맥주로 입가심을 하고 간만에 이 주변에서 숙박을 하려 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회를 만날 수 있다는 큰놈도매횟집에…
19-12-14
제임스
국수라는 음식은 입맛이 없을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한국사람이라면 대부분 좋아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김해국수 집에서 아침으로 3일 연짱 먹을 정도로 해장으로도 좋고 요기꺼리로도 괜찮았답…
19-12-13
제임스
지난 밤 과음으로 인해 아픈 속을 달래주기 위해 김해 외동전통시장을 뒤지다가 발견한 아줌매국수집.해장으로 국수를 먹을까? #김해수제비 를 먹을까 하다가 쉽게 접하기 힘든 수제비로 결정을 하였답니다. 시장골…
19-11-25
제임스
간만에 내려와서 지난번에 방어, 모듬회, 물회를 맛나게 먹은 1번도매횟집을 다시 찾았답니다. 요즘 제철을 맞이한 방어회가 있을려나? 은근 기대를 하고 갔는데 #김해내외동맛집 답게 당근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
19-11-13
제임스
김해에 정말 맛있는 족발집이 있다는데 저녁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어서 못먹을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집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집을 그냥 스치고 지나간다는 것은 있을 수도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지…
19-10-24
제임스
닭갈비 하면 원조의 고장 춘천이 떠오릅니다.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다 보니 강원도로 가서 이름난 집들은 한번씩 다 들려 볼 만큼 좋아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전국적인 음식이 되어 어느 지역을 가도 맛을 볼 수 있…
19-09-24
제임스
오늘은 김해의 동생이랑 함께 내외동에 끝내주게 맛있다는 돼지고기 석갈비집이 있다고 해서 들려 봅니다.돼지고기 석갈비는 충남 조치원의 고북저수지 주변에 가면 숯불향이 그윽하게 베인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을 …
19-08-15
제임스
요즘 날씨에 시원한 물회만큼 입맛 살려주는 음식이 없는 듯 싶습니다.부산을 차없이 내려갔다가 김해에 볼일이 있어서 경전철을 이용해서 들어 갑니다.구포역에서 김해까지 전철을 이용해서 들어가면 대략 40분 내…
19-06-28
제임스
오늘은 김해에서 잘 나가는 지역중에 한곳인 삼계동에서 음주가무를 즐겨 볼까 합니다. 오래전에 부산동생이나 대구 동생들을 만날때에는 주로 삼계동에서 숙식을 해결하곤 했는데요. 어느 순간이 되니 삼계동 보다…
19-06-03
걸신
한동안 영업을 중단했던 김해 진영 구강춘이 다시 영업을 시작했다는 소문에 일보러 갔다가 오랜만에 들려봤네요.그동안 리모델링한다고 쉬었다고 하던데 깔끔해진 실내와 함께 룸이 많아져있던~~기본찬은 배추김치…
19-05-10
걸신
국수 한그릇 생각날 때마다 떠오르는 곳중에 하나인 김해 대동할매국수가 확장이전했다는 소식에 오랜만에 달려가봤네요.예전보다 확실히 넓어진 실내엔 점심시간전임에도 이미 많은 손님들이 자리를 잡고 있던데 일…
19-04-02
제임스
오늘은 김해에서 점심을 해결하고자 외곽으로 나갔다가 발견한 꼬막집언덕위에 #벌교꼬막 을 사용하는 #꼬막전문점 벌교꼬막밥상집을 우연히 들어 가게 되었답니다.요즘 프랜차이즈로 잘 나가는 연안식당에서도 꼬막…
19-03-28
제임스
느즈막히 김해에 도착해서 아름다운 회에 술한잔 걸치고 나니 벌써 자정이 다 지나갔습니다.미드나이트에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다음날 활동을 위해서 당근 잠을 자 주어야 겠지요.먼길을 달려 왔더니 술 몇잔 밖에…
19-03-21
제임스
저녁에서야 급하게 차를 몰고 김해로 쌩하니 갔더니 밤 10시가 조금 넘었습니다.차를 몰고 내려가기에는 머나먼 거리였지만 약속시간인 밤 10시를 맞추기 위해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물버리느라고 딱 한번 쉬고나서…
19-03-14
제임스
김해에 내려 갔다가 항상 손님이 많다고 해서 들려 본 대패삼겹살집대패삼겹살을 안먹어 본지가 얼추 10년이 넘은 듯 싶은데 오늘은 어쩌다 보니 대패삼겹살이 땡기는 날이 되었네요.김해 내외동 주변으로 수십년 전…
19-03-04
제임스
지난밤 김해에서 광란의 밤을 보내지 않고 조용하게 술 한잔 마시고 숙속에 가서 걍 찌그러져 잤더니 아침 일찍 눈이 떠지더군요. 아침 일찍 할 것도 없는데 그냥 계속 찌그려져 잘까 하다가 배가 고프길래 방을 빼…
19-02-28
걸신
부산에서 멀지않은 김해 대동 논밭 한가운데에 괜찮은 우나동(민물장어덮밥)집이 있다는 소문에 찾아본 바자라(055-311-4046).일본인 부부가 운영하는 바자라의 메뉴들. 우나동을 주문하니 먼저 챙겨주시던 상큼 고…
19-02-14
제임스
아주 간만에 따스한 남쪽나라인 부산으로 훌쩍 바람 쐬러 내려 갑니다.여행계획을 가지고 내려 간 것도 아니고 그냥 즉흥적으로 케이티엑스를 타고 내려 간 것인지라...아무생각없이 쉬었다 올라 올 생각뿐입니다. …
19-01-24
미스터비
[김해카페,대청계곡카페] 계곡 옆 분위기 있는 홍차 전문점, 대청계곡 마리봉포레. by 미스터비 Canon EOS 6D + Canon EF 24-70mm F2.8L II USM장유 쪽으로 간 김에 대청계곡 쪽 카페를 가기로 하고서 검색을 하다 …
18-09-05
미스터비
[김해맛집,장유맛집] 초밥과 롤이 땡길때는 역시, 장유 쿠우쿠우. by 미스터비 Canon EOS 6D + Canon EF 24-70mm F2.8L II USM매달 돌아오는 계모임에 어딜 갈까 한참을 모임 장소 고민을 하다가 쿠우쿠우 장유점이 …
18-09-04
미스터비
[김해맛집, 연지공원맛집] 해물이 가득가득 푸짐한 해물칼국수와 부침개, 연지공원 앞 이랑수산. by 미스터비 Canon EOS 6D + Canon EF 24-70mm F2.8L II USM연지공원 근처에 가면 해물칼국수 잘하는 집이 있다 하여…
18-09-02
미스터비
[김해카페, 연지공원카페] 식사와 커피를 한 곳에서, 연지공원카페 그랑바 비스트로. by 미스터비 Canon EOS 6D + Canon EF 24-70mm F2.8L II USM김해 넘어간 김에 친구들과 식사를 하고 저번에 못 갔던 연지공원 앞…
18-08-29
미스터비
[김해, 부원동] 김해 친구들의 학창시절을 함께한 곳, 부원동 티발돈까스의 집. by 미스터비 Canon EOS 6D + Canon EF 24-70mm F2.8L II USM이날은 김해 사는 친구들이 오랜만에 가보고 싶다 하여 김해 부원동에 위…
18-08-27
제임스
김해 삼계동에 막국수를 잘 하는 집이 있다고 하던데...이런 뜨거운 날씨에는 막국수가 딱인듯 싶어서 미친척 하지 않고 한번 들려 보았습니다. 작년 여름에도 삼계동에서 막국수를 한그릇 먹은 적이 있는데 넘넘 맛…
18-08-14
제임스
김해 내외동과 삼계동에 가면 맛있는 먹거리들로 넘쳐 흐릅니다. 수십 수백군데의 음식점들이 다 맛있다면야 한군데씩 이곳 저곳 들려 보고 싶지만... 어느 지역을 가던간에 맛있는 집은 손가락에 꼽을 정도랍니다. …
18-06-20
울이삐
오래간만에 남포동 나들이... 약속 시간 전에 도착해서 간단한 쇼핑 중국의 보복성 관광 규제가 풀리고 확실히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 진 느낌 예전에 한창 '고래고기' 자주 먹던 시절이 있었는데 파동도 있었고 별로…
18-05-28
울이삐
부부 동반으로 친한 동생 일하는 가게로 출동. 거리의 압박은 있지만 또 가보면 그리 멀지 않다는 게 함정. 더욱이 대리가 잘 불러진다는 거 아무튼 가자미회랑 와인 마시고 2차를 갑니다. 맛은 둘째 치고 신기한 곳…
18-04-06
제임스
김해 내외동에는 잘 나가는 떡볶이집이 두군데가 있는데 어젯밤에는 정은이네떡볶이집에서 떡볶이를 빨아 주고 오늘은 소문난쌀떡볶이집에서 해장겸 떡볶이를 꽉꽉 씹어 주었답니다. 동네 소문으로는 정은이네집이 …
18-03-27
제임스
오늘은 정력과 기운을 돋구고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는 양고기를 먹으러 김해 내외동 맛집으로 알려진 양드림으로 달려 갑니다. 이외에도 양고기의 효능으로는 오장을 보호하며 혈압을 다스리는 특…
18-03-07
짱똘아빠
김해 맛집 / 대동할매국수 어린 시절부터 즐겨 먹던 국수는 나이가 들어서도 여전히 애정하는 음식이다. 사골육수도 좋지만 대구 토박이인 내겐 낯설기만 하고 비릿함과 구수함이 공존하는 멸치육수가 절대적이다. …
18-02-25
제임스
김해 한성감자탕집에서 감자탕으로 해장을 해주고 커피가 맛있기로 소문난 맛집인 퍼센트커피에서 커피 한잔 때려 줄까 합니다. 술은 빨고 커피는 때려야 제맛이라는 제임스 슨상님의 말씀~~~ㅋ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18-01-22
제임스
김해 삼계동 맛집 바다장어전문점 내조짱 오늘은 김해 삼계동에서 바다장어구이에 소주 일잔 꺾어 볼까 합니다. 김해 삼계동은 내외동과 더불어서 유흥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답니다. 내외동에 비해 삼계동이 더 잘 …
17-12-31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