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  파주,  의정부,  동두천,  양주,  포천  

분당,  성남,  용인,  수원,  하남,  구리,  남양주,  이천,  양평,  광주,  여주,  가평   

인천,  부천,  김포강화,  광명,  안양,  과천,  군포안산,  화성,  동탄평택,  의왕,  오산,  안성  

 

총 게시물 8,026건, 최근 1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에인트
가성비 괜찮았던 런치메뉴 2인 29,900원 LA갈비 정식얼마 전 점심시간, 영통에 위치한 모 회사 대표님과 점심 미팅을 가졌습니다. 영통에서 식사한지 꽤 오랜만였습니다. 여기 대표님께서 점심을 사주신다고 이곳으…
20-03-27
짱똘아빠
사람마다 음식점이나 음식을 찾는 기준이 다 다를것 같습니다.가장 기본이 되는 맛을 비롯해서 분위기, 접근성, 가격대 등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기준이 달라지는 게 일반적인 일일 듯합니다.맛과 함께 추억 때문에 …
20-03-27
후다닥마요맨
#정자동맛집 #정자동중식 #정자동중식맛집 #정자동중식포차 #마요맨소주마귀멤버생파 #마요맨전진기지 #마요맨집#생일파티 #생파 #이색이색정자동중식포차지난 3월24일 이색에서 마요맨의소주마귀멤버중 한명이자 이…
20-03-27
비밀이야
김네집에서 부대찌개를 먹고 나오는 길에 공영 주차장 앞에 있는 미스리버거/미스리햄버거에서 포장을 했습니다. 며칠 집을 비우고 돌아가는 길에 빈 손으로 가면 안된다는 진리는 예나 지금이나 마찬가지지요..마침…
20-03-26
참이술
인천은
20-03-26
에인트
제주 흑돼지를 가성비 좋게 먹는 곳 와인 콜키지 프리로 가끔 찾는 집여긴 와인을 먹고 싶을 떄 가끔 찾는 제주 흑돼지 집으로 회사 앞 수내점도 있고 정자역 분당경찰서 앞에도 있습니다. 2곳다 가끔 가는데요. 이…
20-03-26
짱똘아빠
세상은 넓고 맛난 음식은 지천에 널려있습니다만 늘 먹던 것만 고집하는 아재는 오늘도 가던 곳만 기웃거리고 있습니다.자주는 아니더라도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평소와 먹던 것과 다른 음식을 먹자고 마음을 먹었지…
20-03-26
행복끼니
백종원 골목식당 군포 역전시장.시장족발집,국물떡볶이집,숯불치킨바베큐불막창집.백종원의 골목식당 군포 역전시장.70년역사의 군포 역전시장편에서는백종원대표가 시식해보고 "이러니까점심에 손님이 없지..&…
20-03-25
비밀이야
지방에서 올라오는 길에 평택에 들렀는데,예전같으면 평택으로 오면 영빈루에서 짬뽕을 먹거나 동해장, 흥행원, 개화식당 등등 중국집을 찾는게 보통이었는데요, 이번에는 부대찌개를 먹고 버거를 포장해서 서울로 …
20-03-25
에인트
겨울이라 양곰탕과 양지칼국수 먹방 올만에 찾은 점심 먹방이곳도 코로나 심해지기 전에 다녀왔던 방문기에요! 이곳은 여름에는 평양냉면을 먹으러 가끔 찾고 사철 제가 가는 이유는 바로 양곰탕 때문입니다. 양지 …
20-03-25
후다닥마요맨
#미금역맛집 #미금역고기집 #미금역냉삼맛집#미금역냉동삼겹살 #분당냉삼 #분당냉동삼겹살#흑돼지냉동삼겹살 #마차리얼마전 냉삼이 급땡긴 날!갑친구도 마침 냉삼이 땡긴다해서 달리기로!!^^서현역의 굴다리집은 엄…
20-03-25
짱똘아빠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마포역 맛집을 소개해 봅니다.슈퍼 골든 포크와 로얄 듀록이란 특색 있는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큰 기대감을 가지고 찾아가 봤습니다.오늘의 목적지인 신도세기는 마포역에서 도보…
20-03-25
비밀이야
부대찌개라는 음식, 뭐 언제 먹어도 어디서 먹어도 기본 이상은 보장되는 음식이긴 한데또 특별히 더 맛있고 그런곳을 잘 모르기도 하고 먹다보면 왠지 직장인으로 돌아간 것 같고 그래서 굳이 찾아먹지는 않는 음식…
20-03-25
아포리아
파주 심학산 자락입니다. 이 동네에 백숙 및 도토리묵과 같은 토속적 음식으로 인기가 있다는 집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원조 할머니묵집입니다. 산행길에서 흔히 만나게 되는 전형적인 모습의 그런 식당입니다. 식…
20-03-24
짱똘아빠
최근에는 좀 뜸했지만 한때는 거의 매일 을지로를 찾아다니곤 했습니다.워낙에 노포와 오래된 식당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을지로 뒷골목의 풍경이 대구 향촌동과 어딘지 모르게 닮은 까닭이기도 합니다.서울 생활 초…
20-03-24
신사
11월 마지막의 일요일에 어머님을 모시고 오랜만에 장수원에 갔습니다. 방배동 먹자골목에 있는 장수원은.... 불고기와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곳이죠. 몇 년 전부터는 지하에 장수갈비를 새로 오픈해서.... 갈비구이…
20-03-24
짱똘아빠
서울 생활을 하면서부터 가끔씩은 향수에 젖어들게 됩니다.그 향수라는 게 단순하게 고향이 그립다는 감정보다는 좀 더 구체적으로 나타나는데 그중 대표적인 게 바로 대구의 먹거리가 그립다는 점입니다.뭐 그동안…
20-03-23
후다닥마요맨
#서현역맛집 #서현역밥집 #풍림아이원밥집 #풍림아이원맛집 #풍림아이원시골집밥 #분당시골집밥#착한가성비밥집 #시골집밥2019년 작년 11월말에 #미러웍스 항아리동생과 두번째방문했어요시골집밥백반6,000원의 착한…
20-03-23
케빈
진미옥가족과 동두천쪽으로 한달에 한번씩은 다녀온 거 같습니다. 찜질방을 안좋아했었는데 우연히 이 근방에 찜질방을 갔다가 마음에 들어서 주말 저녁 아이들 학원 끝나고 가곤 하게 되더군요. 요즘은 시국이 이래…
20-03-23
짱똘아빠
바쁘게 움직이다 보면 끼니를 제대로 챙겨 먹기 힘들 때가 종종 있습니다.물론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이고, 특히나 음식에 관심이 많은지라 가급적이면 업무 보는 동선에 맞춰 괜찮은 곳을 찾아가려고 하는 편입니다…
20-03-21
아포리아
이제 수원도 평냉 열풍 모드에 올라탄 듯싶습니다. 기존에도 몇몇 평냉집들이 있긴했으나 그다지 큰 매력을 느끼지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개 중에는 꽤 오랜 역사를 지닌 유명 노포도 있었습니다만 들쑥날쑥(퀄리…
20-03-21
아포리아
의정부 민락지구입니다. 이 동네에서 점심 먹을 만한 집을 검색하다가 찾게된 곳으로 오늘 소개할 집은 소유정이라는 일식 스타일의 음식을 내는 집입니다.의정부 소유정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16-22(민락동 8…
20-03-20
에인트
여전히 저렴한 가성비로 인기인 곳 콩나물국밥, 비빔밥, 녹두전 먹방몇일 전, 오랜만에 찾은 광주 태재고개의 유명한 숙아채 콩나물국밥입니다. 이 날은 화창한 날씨라서 굿?! 근데 코로나로 역시나 예전 같으면 점…
20-03-20
짱똘아빠
평상시에 한식을 주로 먹는 입맛이지만 가끔씩은 분위기 좋은 곳에서 양식을 즐기기도 합니다.얼마 전 동생과 함께 뚝섬역 맛집 온량을 다녀왔는데 작지만 나름의 개성과 내공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양식당입…
20-03-20
케빈
춘자네어떤 이웃분이 저에게 이런 말씀을 하신게 기억이 납니다. 요즘은 소소하게 드시나봐요? 아~...넵..저 원래 소소하게 먹는 거 좋아합니다^^...광명전통시장에가면 가성비 높은 먹거리들이 참 많습니다. 시장안…
20-03-20
아포리아
수원 호매실동입니다. 칠보산 오르는 길목에 위치한 막국숫집을 찾았는데요. 칠보산은 수원시 서쪽에 위치한 산으로 안산시 및 화성시와도 맞닿아 있는 산으로 고도가 그리 높지는 않으나 이른바 치악산으로도 불리…
20-03-19
에인트
이전해서 다녀와본 곳 전골 냄비에 나오는 추어탕여긴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기 전에 다녀왔던 곳입니다. 원래 서현먹자골목 강남며옥 뒷편에 있던 집이 이전을 했더군요? 그래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다녀…
20-03-19
짱똘아빠
어느 고장이든 그곳을 대표하는 유명한 먹거리가 있기 마련입니다.업무차 종종 찾는 도시 중에 하나가 바로 수원인데 가끔씩은 서울을 오가는 날 잠시 들러 궁금했던 음식점을 찾아다니기도 합니다.수원하면 대표적…
20-03-19
아포리아
누군가는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해서 평양냉면 열풍이 불었다고도 합니다만 사실은 그 이전부터도 이미 평냉 열풍이 불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남북정상회담이 거기에 또 한번의 바람을 일으켰다고 할 수 있…
20-03-19
후다닥마요맨
#미금역맛집 #미금역술집 #미금역이자카야 #분당이자카야 #분당숯불꼬치구이 #야끼도리보이얼마전, 불금을 맞이하여(코로나쉐이 소주로 날려버렷!)..요즘 자주 가는 미금역 천사의도시 상권에 또 도착당근, 초단골집…
20-03-18
짱똘아빠
업무차 낯선 지역을 방문할 때는 가장 먼저 인근에 있는 음식점 정보를 찾아보곤 합니다.볼일도 보고 맛난 식사도 하고 싶은 마음에서인데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인천 서구 맛집에 대해서 소개를 해봅니다.참숯에서…
20-03-18
아포리아
수원 고등동입니다. 수원에서는 비교적 오래된 축에 속하는 막국수 전문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강원도막국수라고 합니다. 한때는 동해막국수, 둔내막국수, 춘천메밀막국수와 함께 수원을 대표하는4대 막국숫…
20-03-18
에인트
1인 보쌈으로 무난했던 곳 요즘 회사원들의 간단 먹방이것도 한달 전쯤 였나? 코로나가 이렇게 심각하지 않을 때 다녀왔던 곳입니다. 수내동 다림방 바로 옆에 1인 보쌈집이라고 있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체인형인 …
20-03-17
짱똘아빠
업무차 여기저기를 다니다 보면 가장 많이 먹는 음식이 아마도 해장국인 것 같습니다.늘 해장의 욕구가 절실한 까닭도 있지만 워낙에 국물요리를 즐기는 데다가 점심때는 혼밥을 할 경우가 많다 보니 저절로 국밥을 …
20-03-17
케빈
모녀떡볶이인천에 유명한 떡볶이집 3곳이 있다고 합니다. 인천3대떡볶이라고들 하는데 그것까지는 모르겠구요 암튼 유명한 곳이 3곳이라고 합니다. 1) 남동공단떡볶이 2)모녀떡볶이 3) 얼레꼴레만두 주니어1이 떡볶…
20-03-17
아포리아
파주 문산입니다. 문산에 위치한 유명 부대찌개 전문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곳 문산에는 부대찌개하면 으레 떠오르는 집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미식당이고 다른 하나는 바로 여기 원조삼거리부대찌개입니다.파주 문…
20-03-16
아포리아
의정부 낙양동 민락지구 인근 베이커리 카페 정직한제빵소를 찾았습니다. 오가면서 지나치기만 했는데 오늘은 궁금증 해소 차원에서 들러보기로 했어요. 포천에서 의정부 방향 경계쯤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법 큰 규…
20-03-16
짱똘아빠
육류를 즐겨 먹는 식습관이다 보니 가끔씩은 회나 초밥 같은 음식이 그리워지곤 합니다.특히 초밥은 종종 찾아먹을 정도로 즐기는 편인데 그중에서 즐겨 찾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남대문 맛집 해랑스시입니다.서울…
20-03-16
레나
정말 갈 일 없는 동네인 구파발, 지축역쪽인데 (스타필드는 가끔 가요 ㅋㅋ)이쪽에 괜찮다는 아구찜이 있어서 갔어요.주변에 뭐 아무것도 없어서 여기에 식당이 있어? 할 정도입니다 ㅎㅎ 그래도 유명한곳인지 여기…
20-03-16
짱똘아빠
늘 수많은 음식점들을 다니지만 새로운 집을 찾아갈 때는 항상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게 됩니다.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영등포구청역 맛집을 소개해 드리는데 개업한지 채 한 달이 되지 않은 신생집입니다.동래정이…
20-03-15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