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  파주,  의정부,  동두천,  양주,  포천  

분당,  성남,  용인,  수원,  하남,  구리,  남양주,  이천,  양평,  광주,  여주,  가평   

인천,  부천,  김포강화,  광명,  안양,  과천,  군포안산,  화성,  동탄평택,  의왕,  오산,  안성  

 

총 게시물 8,207건, 최근 7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아포리아
의정부 민락지구입니다. 이 동네에서 점심 먹을 만한 집을 검색하다가 찾게된 곳으로 오늘 소개할 집은 소유정이라는 일식 스타일의 음식을 내는 집입니다.의정부 소유정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16-22(민락동 8…
20-03-20
에인트
여전히 저렴한 가성비로 인기인 곳 콩나물국밥, 비빔밥, 녹두전 먹방몇일 전, 오랜만에 찾은 광주 태재고개의 유명한 숙아채 콩나물국밥입니다. 이 날은 화창한 날씨라서 굿?! 근데 코로나로 역시나 예전 같으면 점…
20-03-20
짱똘아빠
평상시에 한식을 주로 먹는 입맛이지만 가끔씩은 분위기 좋은 곳에서 양식을 즐기기도 합니다.얼마 전 동생과 함께 뚝섬역 맛집 온량을 다녀왔는데 작지만 나름의 개성과 내공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양식당입…
20-03-20
케빈
춘자네어떤 이웃분이 저에게 이런 말씀을 하신게 기억이 납니다. 요즘은 소소하게 드시나봐요? 아~...넵..저 원래 소소하게 먹는 거 좋아합니다^^...광명전통시장에가면 가성비 높은 먹거리들이 참 많습니다. 시장안…
20-03-20
아포리아
수원 호매실동입니다. 칠보산 오르는 길목에 위치한 막국숫집을 찾았는데요. 칠보산은 수원시 서쪽에 위치한 산으로 안산시 및 화성시와도 맞닿아 있는 산으로 고도가 그리 높지는 않으나 이른바 치악산으로도 불리…
20-03-19
에인트
이전해서 다녀와본 곳 전골 냄비에 나오는 추어탕여긴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기 전에 다녀왔던 곳입니다. 원래 서현먹자골목 강남며옥 뒷편에 있던 집이 이전을 했더군요? 그래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다녀…
20-03-19
짱똘아빠
어느 고장이든 그곳을 대표하는 유명한 먹거리가 있기 마련입니다.업무차 종종 찾는 도시 중에 하나가 바로 수원인데 가끔씩은 서울을 오가는 날 잠시 들러 궁금했던 음식점을 찾아다니기도 합니다.수원하면 대표적…
20-03-19
아포리아
누군가는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해서 평양냉면 열풍이 불었다고도 합니다만 사실은 그 이전부터도 이미 평냉 열풍이 불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남북정상회담이 거기에 또 한번의 바람을 일으켰다고 할 수 있…
20-03-19
비어벨
남양주 팔당대교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하남 미사리 팔당대교 근처에 갈만한 곳 없을까해서아주 오래 전에 가봤던 온누리장작구이에 가봅니다.온누리장작구이는 서울 주변에 매장을 많이 있습니다.그중 온…
20-03-18
후다닥마요맨
#미금역맛집 #미금역술집 #미금역이자카야 #분당이자카야 #분당숯불꼬치구이 #야끼도리보이얼마전, 불금을 맞이하여(코로나쉐이 소주로 날려버렷!)..요즘 자주 가는 미금역 천사의도시 상권에 또 도착당근, 초단골집…
20-03-18
짱똘아빠
업무차 낯선 지역을 방문할 때는 가장 먼저 인근에 있는 음식점 정보를 찾아보곤 합니다.볼일도 보고 맛난 식사도 하고 싶은 마음에서인데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인천 서구 맛집에 대해서 소개를 해봅니다.참숯에서…
20-03-18
아포리아
수원 고등동입니다. 수원에서는 비교적 오래된 축에 속하는 막국수 전문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강원도막국수라고 합니다. 한때는 동해막국수, 둔내막국수, 춘천메밀막국수와 함께 수원을 대표하는4대 막국숫…
20-03-18
비어벨
남양주 팔당대교 <일심본가콩요리>미사리 팔당대교 근처에서 가족 외식 할만한 곳을 찾아봅니다.리뷰가 몇 천건이 있는 식당이 보이는군요.카카오맵에서는 후기가 천 개가 넘는데네이버 리뷰에서는 몇 천 개가…
20-03-17
에인트
1인 보쌈으로 무난했던 곳 요즘 회사원들의 간단 먹방이것도 한달 전쯤 였나? 코로나가 이렇게 심각하지 않을 때 다녀왔던 곳입니다. 수내동 다림방 바로 옆에 1인 보쌈집이라고 있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체인형인 …
20-03-17
짱똘아빠
업무차 여기저기를 다니다 보면 가장 많이 먹는 음식이 아마도 해장국인 것 같습니다.늘 해장의 욕구가 절실한 까닭도 있지만 워낙에 국물요리를 즐기는 데다가 점심때는 혼밥을 할 경우가 많다 보니 저절로 국밥을 …
20-03-17
케빈
모녀떡볶이인천에 유명한 떡볶이집 3곳이 있다고 합니다. 인천3대떡볶이라고들 하는데 그것까지는 모르겠구요 암튼 유명한 곳이 3곳이라고 합니다. 1) 남동공단떡볶이 2)모녀떡볶이 3) 얼레꼴레만두 주니어1이 떡볶…
20-03-17
아포리아
파주 문산입니다. 문산에 위치한 유명 부대찌개 전문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곳 문산에는 부대찌개하면 으레 떠오르는 집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미식당이고 다른 하나는 바로 여기 원조삼거리부대찌개입니다.파주 문…
20-03-16
아포리아
의정부 낙양동 민락지구 인근 베이커리 카페 정직한제빵소를 찾았습니다. 오가면서 지나치기만 했는데 오늘은 궁금증 해소 차원에서 들러보기로 했어요. 포천에서 의정부 방향 경계쯤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법 큰 규…
20-03-16
짱똘아빠
육류를 즐겨 먹는 식습관이다 보니 가끔씩은 회나 초밥 같은 음식이 그리워지곤 합니다.특히 초밥은 종종 찾아먹을 정도로 즐기는 편인데 그중에서 즐겨 찾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남대문 맛집 해랑스시입니다.서울…
20-03-16
레나
정말 갈 일 없는 동네인 구파발, 지축역쪽인데 (스타필드는 가끔 가요 ㅋㅋ)이쪽에 괜찮다는 아구찜이 있어서 갔어요.주변에 뭐 아무것도 없어서 여기에 식당이 있어? 할 정도입니다 ㅎㅎ 그래도 유명한곳인지 여기…
20-03-16
짱똘아빠
늘 수많은 음식점들을 다니지만 새로운 집을 찾아갈 때는 항상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게 됩니다.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영등포구청역 맛집을 소개해 드리는데 개업한지 채 한 달이 되지 않은 신생집입니다.동래정이…
20-03-15
짱똘아빠
오늘은 며칠 전 지인과 함께 송도 맛집을 찾아간 날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프라임 급으로 신선한 소고기를 저렴하고 가성비 좋게 맛봐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오늘의 목적지인 황소갈비는 송도 드림시티 1층…
20-03-14
행복끼니
신포동 맛집,가성비 육개장 일미정.신포동주변 직장인들의 가성비 만점점심으로 인기있는 점심밥집 일미정.가성비훌륭한 5,500원 육개장과생활의달인에 방송되었던9,000 불고기백반이 대표메뉴.5,500원 육개장백반 …
20-03-13
에인트
가성비 좋은 초밥 지난 어느 날, 지인의 동네를 간 김에 특별한 초밥으로 입소문이 났다는 부천 상동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지금껏 먹어온 것과는 차원이 다른 비주얼이 인상 깊었던 곳이었답니다.상동역에서 1분도 …
20-03-13
짱똘아빠
한동안 뜸했던 노포 탐방을 다시금 시작하고 싶은 요즘입니다.시기가 시기인지라 마음 놓고 여기저기를 다니기는 힘들지만 하루빨리 사태가 진정되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는 마음입니다.오늘 소개…
20-03-13
짱똘아빠
한동안 뜸했던 노포 탐방을 다시금 시작하고 싶은 요즘입니다.시기가 시기인지라 마음 놓고 여기저기를 다니기는 힘들지만 하루빨리 사태가 진정되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는 마음입니다.오늘 소개…
20-03-13
케빈
명장시대지나갈때마다 차가 줄줄이 서있어서 궁금했던 곳이 있었는데 인천을 갔다오는 길에 들려보았습니다. 제가 빵을 안좋아하다보니 빵은 멀리하는데 내무부랑 주니어2가 유난히 좋아해서 가끔 빵집에 가곤 합니…
20-03-13
준팔근팔
저녁에 외식하는 걸 좋아해서 퇴근하면서웬만하면 밖에서 먹고 들어가는 편이에요.얼마 전엔 친구들과 만나서 오리역 맛집에가서 고기를 먹고 왔답니다.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아주 괜찮은 가게였네요.저희가 간 곳…
20-03-12
에인트
닭갈비엔 역시 치즈 얼마 전 주말 기분전환 겸 다녀 온 남이섬의 웅장한 경치는 걱정거리를 날려줄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날 동행한 지인이 안내한 남이섬 맛집에서 먹은 닭갈비는 근래 외식을 한 음식 중에서도…
20-03-12
짱똘아빠
오늘은 며칠 전 동생과 함께 다녀온 영등포 맛집을 소개해봅니다.질 좋은 투뿔 한우를 전문으로 차려내는 곳인데 작년 가을에 큰 만족감을 느낀 곳이라 들뜬 마음으로 찾아갔습니다.오늘의 목적지인 동경화로는 문래…
20-03-12
아포리아
송도입니다. 구송도라고 해야 하나요. 다리를 건너 가면 흔히 말하는 송도신도시입니다만 여기는 인천상륙작전기념관과 많이 알려진 식당 경복궁 등이 있는 인근입니다. 이 동네에 위치한 우나기노켄이라는 식당을 …
20-03-12
아포리아
수원 화성 행궁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교가 운영하는 중식당입니다. 중국식 만두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수원에선 가장 역사가 오래된 곳으로 군만두, 찐만두 등의 요리가 대표 메뉴입니다. 오늘은 인근…
20-03-11
짱똘아빠
을지로 4가 역에서 을지로 입구역에 이르는 동네는 곳곳에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집들이 많이 있습니다.노포가 그리울 때는 종종 이 동네를 찾곤 하는데 오늘은 3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다동 맛집 초류향에 대해서 …
20-03-11
케빈
망향비빔국수가족들과 포천온천에서 수영도 하고 사우나도 하고 난 후 허기진 상태에서 찾아간 곳은 국수집입니다. 여름에 특히 맛이 더 좋긴 한데 이집 국수가 땡긴다는 주니어들의 의견에 국수 한 그릇 뚝딱하러 …
20-03-11
행복끼니
송탄 맛집, 가성비 부대찌개숯고개부대찌개.송탄부대찌개하면 푸짐한 내용물과넉넉한 양에 진하고 깊은 맛으로가장 유명한 송탄 김네집부대찌개.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가는 날이장날이라고 휴무라서 근처 숯고개부대…
20-03-11
아포리아
수원 화서역 먹자골목입니다. 생긴지는 20여 년 정도 된 골목인데 부침을 거듭하면서 조금은 정리가 되가는 것 같습니다. 일부 식당들은 어느 정도 궤도에 올라 나름의 인지도도 생겼고 충성도 높은 단골들도 확보하…
20-03-10
허수자
어쩌다 구월동. 일단 밥으 먹자 싶은데 어디 갈까하다가 45년 전통이라는 업력에 끌려 들어간 곳이다.일단 찬이 구색이 괜찮은 편이다. 부대찌개란 게 햄과 소시지만 넉넉히 들어있으면 중간은 가니까 걱정할 것 없…
20-03-10
아포리아
수원 화서문 인근입니다. 이 동네에 순대국밥으로 나름 한 명성하는 집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엣날서문순대국밥입니다. 이전에는 서문시장 안에서 장사를 하다가 지금은 시장 뒷편(오히려 더 눈에 잘 띄는...) 대…
20-03-10
짱똘아빠
업무차 여기저기를 다니다 보면 늘 끼니를 해결하는 게 큰일 중에 하나입니다.바쁘게 움직일 때는 눈에 띄는 곳에 들어가서 대충 한 끼 먹기도 하지만 조금이라도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는 인근에서 괜찮은 집을 …
20-03-10
나나
인천 냉면 맛집 고수의 평양냉면과 빈대떡 백면옥냉면업계에서 다년간 실력자로 인정 받아오신 백익남 셰프님의 백면옥작년에 오픈 하신다는 소식 듣고 언제 가보나 하다 이제서야 다녀왔네요.이전에 다른 업장에서 …
20-03-10
목록 글쓰기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