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중문,  성산일출봉우도 

 

총 게시물 1,613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바카
제주도 애월 호텔 / 다인오세아노호텔 - 디럭스 트윈 오션룸 208호 feat. 루프탑 인피니티풀 온수풀 수영장 구정 연휴때 제주도 여행은 목요일 낮 12시쯤 10만원짜리 이스타항공 가는 비행기를 지르고무작정 떠난 여…
19-03-12
바카
제주도 성산 아침식사 / 시흥해녀의집 - 전복죽, 조개죽 겁나 맨날 술마시니 속이 더부룩하고 잘 체하고 슬슬 죽음의 문을 열고 있는 듯 싶... 이럴땐 따끈한 국물도 좋지만 또 국물류가 많이먹으면 소화에 또 방해…
19-03-11
바카
제주도 중문 호텔 / 히든클리프 호텔 디럭스 더블룸 클리프뷰 ft. 풀파티하는 시끌벅적 인피니티풀(온수풀) 신라호텔, 롯데호텔, 켄싱턴, 하얏트리젠시 등이 있는 중문관광단지로 들어가지 않고옆길 예래동 쪽 골목…
19-03-08
페이지
#제주7대빵집#색다른제주여행#제주빵집추천#이스타기내지
19-03-06
마야
해지는 애월 해안 도로 산책 후 맛보는, 제주 바다 한상 제주산 다금바리 전문 애월 맛집 남또리 횟집여전히 뿌옇게만 보이는 하늘 때문에 답답한 나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땅에서 하늘을 올려다보면 탁하고 멀리 …
19-03-06
울이삐
3.1절이 금요일이라 금,토, 일 3일 연휴였습니다. 3월 3일이 "삼겹살데이"라고 아내가 삼겹살 먹고 싶다 하네요. 마치는 시간 맞춰서 가까운 연산동 "새벽숯불가든"으로 갑니다. (왜 그런지 모…
19-03-04
마야
내공 있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돔베돈 미슐랭이 인정한 제주도 흑돼지 전문점 왜 유명한지 먹어보면 알아요~또다시 주말 입니다. 분명 지난 주말에 무척 바빴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주는 좀 널널하게 지내야지 했는데…
19-03-01
몽재
제주도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공항에 들어가기 직전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비행기를 타야 될 것 같은 생각이 들면 항상 찾는 공간 중 하나인 #갯것이식당, 엄청나게 맛있는 공간이라기보다는 제주스러움이 묻어나…
19-02-28
아포리아
제주의 맛 신사동 제주바우식당이번에 소개할 곳은 #제주음식 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제주시청앞 #바우식당 의 분점인 #제주바우식당 입니다. 전해들은 바로는 본점은 어머니가 여기 신사동 분점은 아들이 운영…
19-02-23
마야
고등어조림이나 흑돼지 묵은지 전골을 주문하면 푸짐한 제주 해산물 모둠이 서비스로 나온다? 제주의 맛있는 음식들만 골라서 모아 모아 한 상 가득~ 가성비 좋은 제주 맛집 뜰에 벌써 주말이네요. 이번 주는 진짜 …
19-02-22
마야
말이 필요 없는,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유명한 제주도 횟집 찬란한 제주 해산물들의 향연 속으로 풍덩~ 서귀포 쌍둥이 횟집 #제주도횟집 #쌍둥이횟집 비가 촉촉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서는 오늘 함박눈이 …
19-02-19
바카
함덕 술집 / 호랑이 바&펍 - 몽롱한 분위기에서 온갖 술과 안주를 다 즐길 수 있는 곳 함덕 유탑유블레스호텔에 자리를 잡고, 무엇을 할까 하는데나의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더니, 염님이 술집가고 싶으면 가자고 해…
19-02-19
바카
제주도 조천읍 아끈식당 라자냐 & 딱새우 파스타 구정연휴 뒤에 마음 넓으신 팀장님덕분에 목금 휴가내고 목요일 낮에 급떠나 제주여행3시넘어 도착해서 이번에도 전기차 렌트해서 신이나게 부릉부릉 대신 위이이잉~…
19-02-18
바카
제주도 2월 가볼만한곳 / 섭지코지에서 주차료 1,000원이면 만개한 유채꽃이 무료(2019년 2월 9일 Ver.) 제주도에서 유채꽃밭 사진은 봄이 되어야 하는 거라고 생각했다.근데 예전에 3월에 갔을때도 성산일출봉 지나…
19-02-12
마야
설명이 필요 없는, 초강추 중문 맛집 제주도 갈치구이의 대명사 춘심이네 본점몇 년 동안 사용하던 삼성 노트북이 슬슬 맛이 가서는 툭하면 프로그램이 멈추고 키보드도 한두 개씩 말을 잘 안 듣기 시작해서 드디어 …
19-02-11
마야
어디에도 없는 맛있는 해물요리들이 한 상 가득~ 잊지 못할 맛의 향연이 펼쳐진다 산방산 인근 제주 신화월드 맛집 기장 횟집제주도 중문 산방산 인근에 있는, 제주 신화월드 맛집 기장횟집 인근에 사시는 분 추천으…
19-02-03
마야
깔끔하고 정갈하고 맛깔난 제주 향토음식 한상 양과 질,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제주 갈치 해물요리 전문점 서귀포 맛집 만족한 상회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설은 앞쪽으로 주말이 있어서 어쩐지 더 …
19-02-01
바카
제주도 호텔 뷔페 / 롯데호텔제주 레이크프라자 디너 2018년 12월 Ver. 뷔페 작년 12월 중에 제주도 여행 2박3일을 다녀왔다.첫째날 저녁을 삼성 더원카드 바우처 혜택(연회비에 비슷한 금액 서비스) 중 선택했던 서…
19-01-15
바카
제주도 흑돼지 돈까스 맛집 / 구좌읍 하도리 바닷가 바라보며 두툼하니 육즙 그득한 돈까쮸 맛있게... 제주공항이 제주도의 상부 중앙쯤에 있다면 우측으로 쭈우우욱~ 함덕, 김녕, 월정리, 세화해수욕장을 지나 바닷…
19-01-03
바카
제주도 중문 김밥 / 오후새우시 - 컨셉좋은 인스타 핫플 최근 제주도 겨울여행시 중문에서 숙박하였기에체크아웃하고, 염님이 가고 싶다고 한 중문 시내에 위치한 오후새우시로 고고 제주 인스타 맛집으로 꽤 유명한…
18-12-28
바카
모슬포 한라전복 / 가성비 좋고, 군더더기 없는 전복돌솥밥 제주도에서 전복과 게우소스 돌솥밥 위에 올려서 지어내면녹진한 감칠맛과 고소한 맛 좋은 전복돌솥밥이 상당히 맛있는데 제주시내에 대우정, 대우정을 팔…
18-12-18
신사
추석 연휴 전날에..... 남들은 전부 놀지만..... 직업 특성상 4시까지 근무를 하고는.... 헬스에서 열심히 운동도 했죠. 그리고는 저녁을 먹으러 거주하는 아파트 근처에 있는..... 제주도식 한정식 집인 색동저고리…
18-12-13
울이삐
뜬금없이 지난 여름의 추억을 올려 봅니다. 갑자기 너무 추워서 그른가 무지하게 더웠던 올해 여름이 그리워 지네요. 아무튼 이날도 폭염 주의보가 떨어졌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물놀이 할 곳을 찾다 길을 잘 못 들…
18-12-10
몽재
이른 아침에 호텔에서 편안하게 조식을 즐겨도 좋지만 제주에는 제주스러움이 묻어나는 아침을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은지라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 차를 몰아 도두항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해산물 물회 전문점인…
18-11-29
레이니
아침식사겸 해장하러 곰탕 먹으러 들린 재벌식당. 입구로 들어서면 오픈 주방에 찬과 곰탕의 건지가 보인다. 곰탕집 찬이라고 할 수도 있고,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찬 셋팅. 곰탕을 주문했더니 설렁탕스러운 비주얼…
18-11-19
레이니
전혀 술집이 있을 것 같지않은 제주시 외곽 조천읍 와흘리 작은 동네에 위치한 0626 와흘. 테이블 없이 다이로만 구성된 작은 공간. 이런 한적한 곳에 이렇게 다양한 사케와 일본 소주가 준비가 되어 있다니... 일본…
18-11-18
레이니
씨알 굵은 제철 대방어회로 유명한 연동 마라도횟집. 입구에 들어서니 사시미 뜨는 주방이 바로 있고, 당일 작업한 큼지막한 다금바리로 불리우는 생선이 걸려있다. 규모가 제법 있는 곳인지라 메뉴도 다양하게 준…
18-11-17
레이니
제주시내에 위치한 커피전문점 Flat 4. 하얀색 건물에 짙은 녹색 외관이 눈에 확 들어온다. 작은 공간이지만 로스팅 머신을 놓고 자가배전을 하는 것 같다. 창가쪽 테이블에 자리를 하고... 콜롬비아 빈을 사용한 …
18-11-15
레이니
제주도 동남쪽 표선에 위치한 대우반점. 중국집인데 찬이 참 정감가게 깔린다. 주방에서 웍 돌리는 소리는 언제나 식욕을 자극한다. 탕수육을 주문했는데 양이 참 넉넉하다. 소스를 미리 부어내는 부먹 스타일 탕수…
18-11-14
레이니
아침겸 해장을 하고 난 다음 커피 한 잔 마시러 들린 풍림다방. 상호가 옛스럽다. 상호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의 실내. 드립커피도 즐길 수 있는 것 같다. 테이블에서 앉아서 마실 수 있는 메뉴와 테이크아웃이 가능…
18-11-13
레이니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끝내준다는 각재기국 먹으러 들린 앞뱅디식당. 각재기국으로 유명하지만 멜국과 조림류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된다. 단촐한 기본찬이지만 반찬 맛은 괜찮았다. 쌈장과 쌈용 배추까지 준비…
18-11-13
레이니
늦은밤 해장하러 들린 해물 전문 일통이반. 메뉴판이 있지만 그날그날 수시로 바뀌는 시스템인 것 같다. 단촐하게 깔리는 기본찬. 가볍게 안주삼아 먹기 괜찮았던 톳무침. 풋풋한 부추무침. 뿔소라 한 접시. 안주…
18-11-11
레이니
제주시 연동 먹자골목 안 가정집에서 운영을 하는 엄마손횟집. 직접 낚시를 해서 잡은 생선을 횟감으로 준비하는 곳인지라 대문으로 들어서면 낚시관련 용품들이 한 가득. 가정집 거실에 놓인 몇 개의 테이블. 안…
18-11-10
레이니
돼지 가브리살과 청국장이 맛있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들린 연정식당. 가브리살이 유명한 곳이지만 제육볶음도 맛있다고 한다.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가브리살부터 주문.맛있게 익은 파김치와 김치가 찬으로 준비되…
18-11-08
레이니
제주 흑돼지 먹으러 들린 바다사랑 그리고 추억. 고깃집으로는 상호가 참 독특하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테이블이 있는 옛날 생각나게 만드는 실내 공간이 있고... 건물 바깥쪽으로는 바다가 보이는 마당 한 가…
18-11-07
레이니
마늘바게뜨가 맛있다는 오드랑 베이커리. 아침 식사후 커피 한 잔 마실려고 들렸다. 이른 시간인데도 꽤 많은 손님들이 베이커리를 찾는다.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마늘바게뜨와 많이 다른 비주얼의 마늘바게뜨. 샌드…
18-11-06
레이니
몇년만에 제주 나들이. 공항에서 바로 아침 식사하러 들린 대춘해장국. 해장국집스러운 단촐한 반찬. 찬중에 독특한 것이 바로 제주식 물깍두기. 조금 생경한 물깍두기인데 뜨거운 내장탕이나 해장국 중간에시원하…
18-11-05
마야
굽기에 따라 바삭 바삭 혹은 쫄깃 쫄깃 달라지는 맛 제주산 냉동삼겹살 전문점 원주 단계동 맛집 꽃쟁반 지난 주말에는 친척 결혼식이 있어서 원주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막 단풍이 물들고 있는데다가 황사도 오기 …
18-10-20
마야
임금님께 진상했던 제주 흑우 천연기념물 흑우를 일년내내 파는 유일한 식당 제주도 맛집 검은쇠 몰고오는 벌써 주말이 또 코 앞이네요. 진짜 시간 엄청 잘 가요 가을도 빠르게 지나고 있구요. 저는 이번 주말에는 …
18-10-19
마야
줄서서 기다려가며 먹을 가치가 있는, 제주 통갈치구이의 원조이자 명가 내 사랑 춘심이네 본점 무지하게도 덥던 여름이 갔다 싶으니 진짜 며칠만에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온 것만 같아요. 지난 주말에는 정말 날씨가…
18-10-15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