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광안리,  달맞이,  기장,  송정,  송도,  자갈치시장,  공원,  야경

 

총 게시물 1,189건, 최근 1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그루터기
어제 KTX타고 부산으로 왔다.이른 시간이 아니어서 편한 마음으로 영등포역에서 동생을 만나서 출발했다.비슷한 시간에 영등포역에 도착했는데 한 발 빨랐던 동생은 벌써 커피까지 주문하고 자리를 잡고 있었다. &#x…
19-07-17
짱아
이 포스팅을 보기 전에 BGM 켜시고, 제 블로그 배경음악인 '부산에 가면'을 틀어주세요.ㅋㅋ오늘은 모처럼 해운대 쪽으로 갔어요.아시죠? 부산 사람들은 여름에 해운대 안 가는 거.ㅎㅎ오후에 해리단길 갔…
19-07-14
바다
이제 정말 여름이 온 것 같아요.광안리 해변도로에 차 없는 거리가 시작되었거든요.7월 첫째 주 차 없는 문화의 거리시간은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익일 0시 30분까지로 수영구청 홈페이지에 고지되었어요.보통 새…
19-07-07
짱아
모임을 만들거나 무리 짓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에 정기적으로 하는 계모임도 따로 없고,사람을 만나도 주로 1:1 아니면 3명 내외로 만나는 편이다.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자연스레 형성된 관계는 정기적이지…
19-07-06
짱아
#달맞이고개부산 사람들에겐 데이트 장소 또는 나들이 장소.이곳을 다닌 지도 벌써 20년이 넘는 세월이 흘렀다.봄날 벚꽃이 필 때 찾아가거나, 서울이나 다른 지역에서 온 지인들에게 부산 구경을 시켜줄 때면 갔던 …
19-07-03
바다
오늘 부산 해무 완전 장난아이네요.바닷가 운동 나간 아들이 폰으로찍어서 보내준 사진보니 바다가 안보여요 아침부터 날이 흐리긴 했지만이 정도 일줄은 몰랐어요.근무만 아니면 바닷가 나가사진찍고픈데 못나가는 …
19-07-03
초롱둘
함양 가볼만한곳 상림공원 돌고~ 사진찍기 좋은곳함양은 지리산을 품고 있는 청정지역으로 매년 가을이면 함양 산삼축제가 열리며 2020년에 산삼 항노화 엑스포도 열리는 힐링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보통 함양에서 …
19-07-01
초롱둘
남해 섬이정원, 수국필때~남해 섬이정원은 이번에는 두 번째 방문이다. 3월에 처음 갔을 때는 이른 봄을 만끽하기 위해 찾았었는데 개인정원으로 너무 아름다워 반했던 곳이다. 그리고 6월 접어들자 그때, 섬이정원…
19-06-27
바다
구글카메라 Night Sight 아들스마트폰에 깔려있는 사진앱인데야경 사진이 대박이라 방금전 광안리 바닷가 산책하러 간김에비오는 바다 야경을 찍어서 올려봅니다.사이즈만 880픽셀로 줄이고제 사인 넣었어요콘트라스…
19-06-27
초롱둘
7월 국내여행지 추천, 합천 허굴산 천불천탑, 세상에 이런일이?경상남도 합천, 몇 년 전 작정하고 경상남도 전체를 다 돌아다니며 점찍는 여행을 한 적이 있다. 그때 가보았던 합천은 대표적인 여행지로 봄에 철쭉이…
19-06-25
초롱둘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 정상 360도 뷰~통영도 은근히 갈 곳이 많은 여행지이다. 바다를 끼고 있는 통영항 근처는 동피랑, 서피랑을 비롯하여 구석구석 볼거리가 많아 자주 가게 되는 곳이다. 그중에 늘 일정이 빡빡…
19-06-22
사랑이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시고 날씨가 좋은 날이면 꼭 한번 가볼만한 카페지난봄에 친구와 벚꽃을 보러 다녀왔던 부산 여행, 오랜만에 함께 여행을 하면서 온전히 벚꽃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는데그때 커피한잔 …
19-06-21
초롱둘
남해 가볼만한곳, 양떼목장 양모리학교~ 다랭이마을남해 1박2일여행, 3월에 봄을 느끼기 위해 갔었는데 이번에는 수국이 예쁘게 피었을거라고 여행지에 직접 전화를 해서 그 시기를 대충 맞춰서 출발하였다. 비 예보…
19-06-19
초롱둘
6월의 따스한 날오랜만에 파란하늘.운좋게 맑은 하늘을 담을 수 있었던 사천, 남해바다..케이블카는 강을 건너고산을 넘어 정상으로 오른다.노랑 병아리 같은 아이들도오랜만에외출하신듯등 굽으신 시골 어르신들까…
19-06-14
초롱둘
통영가족펜션, 구가네 올~오션뷰떠나고 싶은 계절, 조금 더 더워지기전에 주말을 이용해서 잠시 바다를 보러 간다면 달콤한 휴가같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내륙이라 바다만 보면 와~ 바다다~~~라고 저절로 소리가 …
19-06-11
열씨미
부산 송도해수욕장,여름 부산여행 필수~지난 부산 여행길에 들린 송도해수욕장... 부산을 그리 자주 다니진 않았지만, 나름 여러번 다녀왔던 곳이라 생각했는데, 송도해수욕장은 처음이었다. 맑고 깨끗한 백사장..이…
19-06-07
초롱둘
통영 봄날의 책방, 전혁림미술관 함께 둘러보기오랜만에 어반 스케치를 하려고 생각하다가 책꽂이에 꽂혀 있는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건축디자인 교과서'라는 책이 눈에 들어왔다. 앗,.. 통영 갔을 때 봄…
19-06-04
페이지
#부산가볼만한곳#1박2일부산여행
19-05-29
짱아
정관은 신도시다. 젊은 사람들이 많이 살고, 그래서 아이들도 많다.도시 군데군데 공원이 있고, 좌광천이라는 강변을 따라 산책로도 조성되어 걷거나 운동하기에도 좋다.정관의 좋은 점을 들라고 한다면, 이런 기반 …
19-05-26
짱아
5월은 장미의 계절이라지만, 요 며칠은 더워도 너무 덥네요.오늘이 지나면 이제 시들시들 다 지고 없어지겠지만...아름답고 황홀했던 장미의 자태를 혼자 보기엔 아까워 사진으로 남겨 봅니다.정관에는 장미공원이 …
19-05-26
초롱둘
경남 가볼만한곳, 사립 수목원 진해보타닉뮤지엄꽃이 좋아~~여행지를 검색하게 되면 꽃을 볼 수 있는 곳을 찾게 된다. 진해보타닉뮤지엄은 창원시 진해구, 장복산 중턱, 뒤로는 천자봉, 앞으로는 진해 앞바다가 한눈…
19-05-21
초롱둘
거제도 가볼만한곳, 외도선착장 블루마우리조트 거제도 여행은 늘, 힐링이다.2월에 일찌감치 봄을 느끼기 위해 가고 몇 개월 만에 찾았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하였다. 봄에 동백을 본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날씨…
19-05-18
바다
부산 사찰 여행, 부처님 오신날 삼광사 연등축제오늘 부처님 오신 날이에요. 어젠 아버지 모시고 삼광사에 연등 달러 갔답니다. 사월초파일 전날이라 오전부터 많이 붐빌 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일찍 가서인지 멈 붐…
19-05-12
사랑이
뷰가 아쉽지만 침대가 너무나 편해서 꿀잠 잘 수 있었던 호텔친구랑 지난번 벚꽃을 즐기기 위해서 진해부터 경주까지 여행을 했는데 그때 하루를 어디에서 머물까 고민을 하다가 결정한 곳이 부산..그래서 부산에 있…
19-05-10
바다
5월, 가정의 달이죠~ 날씨도 좋고 꽃도 이쁘게 피는 계절이라 여행 가기 딱인 계절이기도 해요~ 그래서 주말 신랑이랑~부산 가볼만한곳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인 영도 태종대를 다녀왔어요~절경이 기가 막히도록 …
19-05-06
초롱둘
경남 함양 맛집 카페, 하미앙 와인밸리~~풍경은 덤지리산을 품고 있는 함양은 자주 가는 곳 중에 한 도시이다. 계절마다 찾고 싶은 곳으로 언제가도 달디단 공기는 마음까지 힐링하게 한다. 아마도 좋은 사람과 좋은…
19-05-04
사랑이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개미집에서 먹는 매콤한 낙곱새지난번 벚꽃을 보기 위해서 갔을때 부산에 숙소를 정한 이유가 바로 부산에서 즐겼던 낙곱새를 잊을 수 없었기 때문..그래서 친구랑 어디에서 먹어야 좋을까 고민…
19-04-30
열씨미
부산 호텔 추천,라발스(La Valse)호텔 아쿠아오션뷰 홀릭!!부산 호텔 핫!!! 라발스호텔에서~오션뷰 짱!! 추천 꾸욱~4월도 이젠 마무리.. 5월을 코앞에 두고 있는데요. 지난 4월은 갑작스레 생긴 일정들로 바쁜 한달…
19-04-29
바다
부산 여행, 광안리어방축제 놀러오세요~금요일부터 오늘 일요일까지광안리해수욕장에서어방축제를 한답니다~광안리 어방축제는전국에서 유일하게 전통어촌의 민속을 주제로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대교, 바다 빛 미술…
19-04-28
사랑이
할인코드로 할인받고 가족여행갈때 묵으면 좋을 곳~~!오랜만에 들춰본 지난 부산으로 친구랑 언니랑 함께 다녀온 이야기~~~!!그때는 친구차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교대로 운전을 하면서 갔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
19-04-20
초롱둘
남해 양떼목장 양모리학교 & 충렬사남해여행을 계획하고 동선을 살피면서 남해 모양이 마치 허파모양처럼 생겼다는 생각을 하였다. 남해여행코스는 어디로 접근하느냐에 따라 동선이 달라진다. 남해로 들어가는 다리…
19-04-19
바다
부산 가볼만한곳 문화공감수정 정란각 카페 부산이라는 도시는 대한 해협을 사이에 두고 일본과 가까이 있는 위치적 특성으로 선박이 주요 교통수단이던 예전에는 역사적으로도 일본과 많은 왕래가 있었던 곳이기도 …
19-04-11
짱아
부산에 처음 광안대교가 생긴다고 했을 때 다들 흉물스럽다고 했다.넓고 푸른 바다 위 웬 다리냐고, 바다 위의 다리는 위험하다고 반대가 심했지만,이젠 부산의 상징이 되었다.젊은 시절, 해운대보다는 광안리가 좋…
19-04-07
짱아
화무십일홍이라 했던가?올 듯 말 듯 다가온 봄은 즐길 틈도 없이 어느새 우리 곁을 떠나려 하고 있다.가고 싶은 곳은 많지만, 시간도 몸도 한정되어 있으니 봄을 즐길 여력이 없다.그래도 가장 중요한 건 봄을 즐길 …
19-04-06
사랑이
부산은 흩날리고 경주는 지금 가면 딱 좋은 벚꽃축제 ~!이번에 벚꽃을 보러 진해에 갔다가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부산에 고고씽. ㅎㅎㅎ그래서 제대로 된 저녁식사랑 점심을 이곳 부산에서 먹었는데 덤으로 달맞이고…
19-04-06
짱아
그간 정신 없는 나날을 보냈네요.정말, 정신 없다는 말이 딱 맞을 정도로 눈코 뜰 새 없이 시간이 흘러갔어요.블로그 접속조차 못했군요.ㅎㅎ정신 차리고 보니 어느새 4월.봄이면 자신의 존재를 한껏 뽐내고 언제 그…
19-04-04
바다
부산 가볼만한곳, 벚꽃 + 바다 그리고 벚꽃엔딩이제 벚꽃엔딩이 시작되는 것같아요~꽃봉오리 가득했던 벚꽃 나무가 팝콘 터지듯 팡팡~~꽃을 피우더니 이젠 푸릇푸릇 녹색잎이 보이기 시작하니 말예요~ 남천동 벚꽃터…
19-04-03
초롱둘
예천 가볼만한곳, 회룡포 전망대(장안사)예천은 경북 서북부에 위치한다. 예천(醴泉) 지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물이 좋은 고장이다. 뜻밖에 찾게 된 예천 장안사 회룡포~ 물돌이 마을을 많이 보았는데 회룡포는 처음…
19-04-02
초롱둘
남해 가볼만한곳, 아찔하게 올라간 금산과 보리암남해 1박 2일 계획하면서 남해 지도를 보니 마치 허파 모양 같다는 생각을 하였다. 이왕 남해까지 왔으니 남해 구석구석 제대로 보기 위해서 남해대교로 들어가서 삼…
19-03-30
사랑이
너무나 걷기 좋고 공기도 좋아서 맘에 쏙 들었던 절영해안산책로 흰여울마을지난 부산 여행을 떠났을때 각자 가보고 싶은 곳을 모두 가보기로 했었던 것...그래서 맛있는 음식들만 골라서 먹으러 갔었고, 예쁜 카페…
19-03-25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