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중문,  우도,  한라산,  성산일출봉,  해안도로,  올레길,  오름,  해수욕장,  휴양림

 

총 게시물 3,109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분류 제목 날짜
에인트
봄이 가장 먼저 오는 곳, 제주 유채꽃/매화 명소 제주목관아 매화/산방산/섭지코지/우도유채꽃이제 3월입니다. 봄이 턱밑까지 왔죠. 우리 나라에서 봄이 가장 먼저 도착하는 곳은 바로 제주이며 그것도 남쪽인 서귀…
21-02-26
열씨미
21-02-25
에인트
호젓한 남서쪽 해안에 자리잡은 주상절리 절벽 작은 포구에 소녀상이 아름다운 서귀포 대평포구 박수기정대평포구 박수기정은 서귀포에서 서쪽으로 안덕계곡 뒷편으로 들어가면 작은 포구가 나옵니다. 남서쪽에 위치…
21-02-22
바다
봄맞이 제주 여행 가볼만한곳 7군데 추천 이제 봄이 한발짝 다가온 것같아요. 요며칠 꽃샘추위인지 영하권으로 내려가긴 했지만, 제주의 바다와 노란 유채꽃 물결이 자꾸 생각이 나네요. 봄맞이 제주 여행으로 가볼…
21-02-21
초롱둘
제주 드라이브 코스 월령리 선인장 마을 군락 장관~(무명천 할머니생가)제주 여행하다 보면 자연경관을 많이 찾게 되는데 또 가고픈 곳으로 꼽을 수 있는 월령리 선인장 마을 군락지이다. 처음이라 월령리 선인장 마…
21-02-21
사랑이
넓은 녹차밭에서 제대로 힐링을 하고 녹차한잔으로 마음을 녹이고~!지난 제주 여행에서 사람들이 붐비지 않는 스팟을 위주로 찾아다녔는데그중의 한 곳이 바로 이곳 서귀다원이다~!!한라산이 한눈에 보이면서도 제주…
21-02-18
초롱둘
제주도 사진명소, 이호테우해변 제주바다 찐~제주시내에서 가까운 해변을 찾는다면 이호테우해수욕장이다. 다른 곳과 다른 건 말등대와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는 곳이다.보통은 해수욕장으로 가는데 늘 나는 이호…
21-02-18
열씨미
제주 가볼만한곳 유채꽃 보고 오설록티뮤지엄 & 천지연폭포~ 언택트여행랜선여행으로 떠나는 봄 제주 유채꽃~제주의 겨울과 봄을 만날 수 있는 시기가 딱 이맘때인것 같아요. 빨간 동백꽃잎 흐드러지게 깔려 있는 꽃…
21-02-16
초롱둘
제주 서귀포 여행 산방산보며,동백카페 마노르블랑2월초에 다녀온 제주도, 그때는 이미 동백꽃은 끝물을 보일 때였다.그래도 카멜리아힐을 비롯하여 꽃을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다녔는데 차를 마셔도 정원이 있고 예…
21-02-15
에인트
봄을 알리는 유채꽃이 아름다운 곳 검멀레 유채꽃밭/서번백사/하고수동/비양도/우도봉등대2월이 지나면서 제주도에는 유채꽃이 화려하게 피어납니다. 2월부터 3월말, 아니 4월초까지도 피기는 하는데 4월이 지나면 …
21-02-11
초롱둘
제주공항 근처 볼거리, 도두봉 키세스존 &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 섬머리 벽화마을제주여행 중 마지막날에 렌트카 반납하기 전, 시간이 애매할 때, 공항 근처 볼거리로 가볍게 가기 좋은 곳은 도두봉이다. 최근 핫…
21-02-09
사랑이
올레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뷰가 너무나 멋진 구엄리 돌염전지난 제주 여행때 늘 생각만하고 가보지 못했던 곳을 골라서 찾아갔는데 그 중의 한 곳이 바로 구엄리 돌염전이다~!사진으로만 봤던 곳이기도 하고, 과연…
21-02-08
초롱둘
제주 여행 추천, 카멜리아힐 동백꽃 명소, 혼자 여행이번 제주 여행은 동백꽃을 볼 수 있는 곳을 많이 찾았다. 꽃을 볼 수 있는 카페와 여행지들, 그중에 카멜리아힐은 단연 으뜸이지 않을까? 워낙 유명한 곳이라 꼭…
21-02-07
초롱둘
제주도 여행, 한라수목원 + 제주수목원길 야시장까지~2박 3일 제주를 잠시 다녀왔다. 시내권 호텔에 2박하였는데 가볍게 저녁 무렵에 가기 좋은 한라수목원과 수목원길 야시장을 핸드폰만 들고 가볍게 돌아보았다. …
21-02-03
사랑이
내가 좋아하는 노티드 도넛이 제주에 상륙했으니 무조건 고고씽~!오랜만에 출동한 제주도 여행~!이번에는 날씨가 도움을 줘서 가보고 싶었던 곳들을 모두 둘러볼수 있었던 여행이다.그리고 마지막날 저녁에는 눈까지…
21-02-01
에인트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중 폭포 열전 정방폭포/소정방폭포/천지연/천제연/외돌개제주도 여행 중에 가볼만한곳은 정말 너무 많아서 한번에 다 열거하기도 힘듭니다. 특히 서귀포에는 예전부터 너무 유명한 곳들이 많…
21-02-01
바다
갑작스럽게 친구들이랑 2박 3일로 놀러 가게 되면서 더호텔이라는 곳을 잡게 됐어요.공항에서 가깝다고 해서 거기로 선택하게 됐는데 제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샵이 그 근처에 있더라고요.걸어서 2분 거리에 있어서…
21-01-29
사랑이
한라산이 보이는 수산봉 그네타면서 시원한 바람까지 쐬면 그야말로 이곳이 천국~!이번 제주 여행은 날씨도 너무 좋고 오랜만에 여행이라 그런지 너무 행복함 그자체..그리고 멜리언니랑 오랜만에 같이 하는 여행이…
21-01-29
에인트
제주도 해안도로 드라이브 바다와 풍차,바람이 있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해안도로 모음제주도는 역시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는 맛이 참 좋은 곳입니다. 대부분 렌트카를 이용해서 다니기 때문에 반드시 운전…
21-01-27
에인트
제주의 봄을 알리는 유채꽃 2월부터 절정인 제주 섭지코지 유채꽃1월도 벌써 하순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제주의 유채꽃은 2월부터 시작되어 4월까지 절정입니다. 벚꽃과 매화가 피기 전인 2월에는 유채꽃이 제주에서…
21-01-26
허수아비
저는 언젠가부터 흑돼지를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체질로 바뀐 것 같습니다. 한동안 안 먹었다 싶으면 계속 생각나서 입맛이 없어집니다. ㅎㅎ 한 달 전 쯤에도 그래서 성읍민속마을 맛집 흑돼지구이에 주물럭까…
21-01-25
열씨미
제주도 독채펜션 제주 감성 숙소 함덕해수욕장 7분~제주도 함덕해수욕장 가까운 독채 감성 숙소~요며칠 포근한 기온에 봄이 성큼 다가온듯 느꼈는데요. 지금 놓여 있는 현실과 무관하게 시간은 어김없이 돌고 돌아 …
21-01-25
에인트
곶자왈 산책로와 연결된 곳 로맨틱함을 간직한 제주 카페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제주도에서 가장 로맨틱한 곳 중 하나였던 곳이죠. 여긴 2~3번 방문했던 곳입니다. 웨딩이나 야외 촬영도 해주는 곳인데 카페의 아인슈…
21-01-25
허수아비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홍보하는 것도 좋지만, 그러기엔 몇 년의 시간이 걸리게 될 지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주도 온라인 홍보 선택이 아닌 필수이지요. 주식회사 원시 온라인 홍보를 통해 고객의 브랜드 가치…
21-01-24
허수아비
오랜만에 제주 중문 말고기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서귀포에서는 중문신라원 말고기가 제일 제대로인 것 같더군요. 말고기에 대한 편견을 싹 씻어줄만큼 풍미 좋고 육질 좋은 말고기 요리들을 코스로 즐겼습니다. 신…
21-01-22
열씨미
제주 사려니숲길 섭지코지 & 제주도 비자림 걸어 겨울 여행 겨울 여행 힐링 코스 찾아~새해가 밝은지 어느덧 한달이 되어가는 즈음 집콕 일상에서 좀처럼 벗어나기 쉽지 않은데요. 언택트 여행으로 지난 봄과 가을에…
21-01-21
허수아비
일찌감치 아침부터 서둘러 길을 나섰던 날이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새벽에 눈이 떠졌거든요. 곶자왈 갔다 제주 테디벨리CC 맛집 점심특선으로 흑돼지 오겹살에 해물뚝배기, 솥밥까지 푸짐하게 먹고 하루를 활기차게 …
21-01-18
바다
이번에 지인들과 제주도로 떠나면서 갈만한 곳들을 미리 많이 물색해 두었어요. 그래서 어렵지 않게 효율적으로 동선을 짜서 다닐 수 있었고 그 중에서도 제주 아르떼뮤지엄이 제일 기억에 남았었네요.제주 애월에 …
21-01-18
마리안
제주도 여행 아끈다랑쉬 제주 오름 추천. 지난 10월 가을 억새를 보고 싶어 찾았던 때, 숨은 억새명소라고 해서 찾았었는데요. 만개 때는 참 이쁠 곳이에요.숨은 억새 명소연말 아쉬운 마음에 여행기만 뒤적이고 있…
21-01-18
바다
제주신화월드 리뷰해보기작년 여름, 아무리 바빠도 가족여행 좀 떠나자는 식구들의 탄식에 어쩔 수 없이 떠났던 여행길이었는데 오히려 제가 제일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여행이 즐거웠던 이유는 제주신화월드 때…
21-01-18
바다
얼마 전, 친구 몇 명이서 제주에 다녀왔는데요.모슬포 근처에서 방문했던 생선 가게는요즘 스타일로 꾸며있어 색달랐고포장도 꼼꼼히 해주어 이번 제주 선물은 이곳에서 다 골랐어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영서중로…
21-01-17
마리안
제주도 키즈펜션 더럭THE LUCK 풀빌라. 독채펜션으로 애월에 위치하고 있구요.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하면서 온종일 머물기 좋아요. THE LUCK, GOOD LUCK제주시 애월읍 상가리1742에 위치한 제주도 키즈펜션 풀빌라…
21-01-14
허수아비
돔베고기가 참 맛있는 제주 이호테우해변 맛집 발견했습니다. 바빠서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가...동네에 오면 맛있는 것 사준다고 해서 할망네돔베고기 가서 만났는데, 오랜만에 본 친구도 반가웠고 음식까지 마…
21-01-14
마리안
제주도 비자림 숲속 산책로 국내 힐링여행 4월 봄에 만난 비자림의 초록 새순이 폐속까지 맑게 해주었던 제주여행이었어요.카메라 놓고 걷고 싶은 숲길초록 단풍잎을 보면서 가을에 다시 와보자 했던 제주도 비자림.…
21-01-13
지민이의식객
제주도하면 어디가 생각나시나요?  보통 몇군데 딱 이름이 떠오르는곳들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제주도의 전체적인것을 한번 살펴보고자 하는 지민이의 의지?가 제주시를 이곳저곳 살펴보게 되었다.  실제…
21-01-13
허수아비
웹상에서 찾을 수 있는 도민 맛집 중에는 실제로 가보면 관광객이 대부분인 경우도 많습니다. 며칠 전에 제주 성산일출봉 짬뽕 먹고 왔는데요, 성산 지인이 소개해 준 신왕 같은 경우에는 도민 손님이 대부분이라 더…
21-01-12
초롱둘
제주도 펜션,오션뷰 일출 바다전망 찐~지난해 가을 2박 3일 여행길에 묵었던 제주도 펜션 해뜨는성은 베란다에서 성산일출봉과 우도 그리고 방에서 일출을 보았던 찐 뷰를 가진 숙소였다. 바닷가 근처 멋진 장소에 …
21-01-12
허수아비
한식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지인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제주 항몽유적지 맛집 있어서 언젠가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대가한양설렁탕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100% 한우만 사용해서 24시간 끓여내는 육수에서는 한…
21-01-08
에인트
서귀포 외돌개와 문섬이 보이는 일출명소 아름다운 여명과 해돋이제주 서귀포 일대는 일출 포인트가 많습니다. 물론 동쪽으로 가서 성산일출봉에서 맞이하는 해돋이도 좋지만 서귀포 일대에 호텔이며 리조트가 많기 …
21-01-08
바다
겨울에 피는 동백꽃을 보기 위해서 최근에 지인들과 제주도 카멜리아힐을 다녀왔어요. 추운 날씨에 인고의 시간을 이겨내서인지 봄에 보았던 꽃들과는 또 다른 강인함을 느낄 수 있어서 무척이나 특별하게 다가왔습…
21-01-08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